좀비 슈터 '다키스트 데이즈' 2차 테스터 모집
2024.07.01 12:53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1일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DARKEST DAYS)’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NHN이 2024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오픈월드 슈팅 RPG다. 지난 3월 국내 이용자 대상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기술을 검증했으며, 2차 테스트에서는 준비한 모든 콘텐츠들을 공개하고 전반적인 게임성을 평가 받는 것이 목표다.
2차 테스트는 25일부터 31일까지 총 7일 간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1일부터 22일까지 다키스트 데이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만 명을 모집하며, 테스트는 모바일 버전으로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1차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다양한 멀티 모드들을 제공한다. 분쟁 지역, 협동 레이드 모드, 익스트랙션 모드까지 최대 32인의 이용자가 협동 혹은 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 3종을 공개한다. 이용자들이 모든 콘텐츠를 7일 내에 경험할 수 있도록 테스트 기간에는 콘텐츠 해금 시점을 앞당길 방침이다.
분쟁 지역은 최대 32인의 이용자가 함께하는 모드로, 특정 구역은 PK가 가능하다. 협동 레이드 모드에서는 32인의 이용자가 힘을 모아 특정 공격 패턴을 지닌 거대한 보스를 상대하고, 처치 기여도에 따라 순위를 나눈다. 익스트랙션 모드는 익스트랙션 슈터 장르를 모티브로 하는 32인의 멀티 플레이 모드다. 전 지역 PK가 가능하며, 이용자는 개인에게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여 탈출하는 것이 목표다. 경쟁자 처치 시, 보유한 아이템을 모두 뺏을 수 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2차 비공개 테스트에는 그래픽과 성장 시스템 등 지난 테스트에서 접수되었던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이용자의 편의성을 증대시킬 것”이라며, “다키스트 데이즈의 주요 콘텐츠인 멀티 모드 3종을 가장 먼저 플레이 해볼 수 있는 테스트이니,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