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나우, '타마미츠네' 강림하는 여름 이벤트 실시
2024.07.12 16:19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나이언틱은 12일, 몬스터 헌터 나우에 여름 맞이 기간 한정 이벤트 ‘여름 사냥 2024: 거품의 향연’과 첫 유료 이벤트 ‘검은 백일몽’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여름 사냥 2024: 거품의 향연’은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한정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해룡종 몬스터 ‘타마미츠네’가 삼림과 늪지 지역에 등장하고, 필드 전체에서 더 많은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해룡종 몬스터 타마미츠네는 거품과 물 공격을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거품 공격은 헌터의 이동을 제한한다.
유저가 이벤트 기간동안 기간 한정 퀘스트에 참여하면 덧입는 장비 ‘쿨 캐주얼 C’를 시작으로 한정 헌터 메달, 몬스터 소재 등을 받을 수 있다. 더해 모든 퀘스트 완료 시 ‘포호룡의 역린’이 주어진다.
여기에 첫번째 유료 이벤트 ‘검은 백일몽’이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주말 양일간 실시된다. 티켓 구매 조건은 헌터 랭크 11 이상으로, 최신 업데이트 적용 이후 게임 내 상점 화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및 대연속 사냥 포인트에서 ‘파오우르무 아종’을 사냥할 수 있다. 함께 타마미츠네의 출현 빈도가 증가한다.
참가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내 접근 범위가 1.5배 확대되며, 대형 몬스터의 재배치 시간은 30분으로 단축된다. 더해 고룡 영격전과 대연속 사냥을 대기 시간 없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간 한정 퀘스트가 개방돼 파오우르무 아종 소재, 한정 덧입는 장비, 헌터 메달, 용옥 조각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유료 이벤트 참가 기간에 등장하는 파오우르무 아종은 삼림과 사막 지역에서 발견되는 몬스터다. 공중에서 수면 브레스와 회전 돌진 등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오우르무 아종 몬스터 소재로는 수면 속성의 신규 무기와 수면 상태 몬스터에게 가하는 첫 대미지가 상승하는 신규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다.
파오우르무 아종은 티켓 구매자의 필드와 대연속 사냥에만 등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인트볼로 마킹해 다른 헌터들과 함께 그룹 사냥을 즐길 수 있다.
몬스터 헌터 나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몬스터 헌터 나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프랑스 개발사의 임진왜란 전략게임, 23일 출시
-
2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선된 것은 ‘쫄작 감성’만이 아니다
-
3
개부터 드래곤까지, 스팀 ‘생명체 수집 게임 축제’ 온다
-
4
[오늘의 스팀] 경찰판 GTA, 신작 ‘더 프리싱트’ 판매 2위
-
5
소니 결정인가? 스텔라 블레이드 스팀서 130개국 차단
-
6
인생 시뮬 '인조이' 공식 모드킷, 5월 말 출시 예고
-
7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출시일 유출, 6월 11일
-
8
[롤짤] 이번에는 스틸 없다, 페이커 LCK 두 번째 펜타킬
-
9
베데스다, 오블리비언 지역락 심의 끝날 때까지 유지한다
-
10
출시 초읽기? 엔씨 기대작 '아이온 2' 공식 사이트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