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이 잠옷 입고, 피카츄 이불 덮고 잔다
2024.07.12 17:1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잠자면서 포켓몬을 모으는 '포켓몬 슬립'과 잘 어울리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공개됐다. 포켓몬을 테마로 한 잠옷 및 침구 세트다.
일본 실내복 브랜드 젤라또피케는 12일 특설 페이지를 열고 '포켓몬 슬립' 컬래버레이션 상품 다수를 공개했다. 이번 상품은 야돈, 메타몽, 이브이, 파이리, 피카츄, 잠만보, 토게피를 주제로 삼았다. 이를 토대로 한 잠옷 세트, 헤어밴드, 실내화, 파우치, 침구 세트, 쿠션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잠옷 세트는 니트 소재와 쿨감 소재 2종이다. 니트 잠옷 세트는 후드 상의와 반바지 구성으로, 야돈·메타몽·이브이 3종이다. 각각 포켓몬 외형을 살렸다. 특히 이브이는 긴 귀, 큰 꼬리, 목 주위의 풍성한 털이 잘 구현됐다. 쿨감 소재는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구성으로, 파이리·피카츄·야돈·이브이·잠만보·토게피까지 6종이다. 전반적으로 잠자는 포켓몬 모습을 담았다.
기타 소품도 공개됐다. 야돈·메타몽·이브이 헤어밴드와 수면화, 파이리·피카츄·야돈·이브이·잠만보·토게피 파우치와 수건이 있다. 마지막으로 여러 모습으로 자는 피카츄를 담은 침대 시트·이불 커버·베개 커버와 잠자는 피카츄 모양 쿠션도 있다.
모든 상품은 7월 26일부터 젤라또피케 일본 현지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