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난이도 추가, '그만쫌쳐들어와' 첫 대형 업데이트
2024.12.12 11:37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80 View
뉴노멀소프트가 자사 디펜스게임 ‘그만쫌쳐들어와’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난이도가 추가된다. 어려움, 매우 어려움, 불지옥 난이도를 추가하고, 클리어하면 더욱 많은 인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난이도는 20 웨이브에 선택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 재능을 개발하여 고유의 스킬을 강화하거나 변경하는 재능 강화 시스템을 추가한다. 기존 및 신규 난이도에서 재화를 획득한 후 군단장의 재능을 개발하여 스킬을 강화하거나 변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군단장 조각을 이용한 군단장 잠재력 개방, 히든 잡동사니를 추가하고 아트 수정을 시작했다. 캐릭터, 맵, UI 등 또한 지속적으로 수정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주 개최한 유저간담회에서 건의된 사항을 빠르게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군단장 소환 버튼 노출과 비노출 중 선택 가능하고, 전투 통계에서 난이도 선택 및 획득한 경험치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또한 이후로 한 달에 한 번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꾸준히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거나 각종 미니게임모드를 업데이트하면서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노멀소프트 박장수 대표는 “그만쫌쳐들어와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의 그만쫌쳐들어와 디펜스를 즐겨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발전해 나갈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28만 6,000원’ 젤다 마스터 소드 레플리카 국내 판매
- 2 [오늘의 스팀] 기존 진행 상황 삭제, 돈틀리스 ‘나락’
- 3 맛있게 매콤해진 빌드 맛집, 패스 오브 엑자일 2
- 4 너무 늦어버린 수작,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
- 5 김창섭 디렉터, 메이플 ‘국민게임’ 재도약 하겠다
- 6 패스 오브 엑자일 2, 출시 첫 날 스팀 동접 '46만'
- 7 원작과 비슷한데? 파판14 모바일 플레이 영상 공개
- 8 [이구동성] 비상계엄 사태에 게임도 꽁꽁
- 9 조니와 잡담하며 드라이브, 사펑 2077 대형 업데이트
- 10 [겜ㅊㅊ] 시원한 손맛 원한다면, 올해 핵앤슬래시 4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