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출격 준비, 니케X스텔라 블레이드 컬래버한다
2024.12.24 11:24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70 View
승리의 여신: 니케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한 특별 방송에서 다채로운 새 정보를 공개했다.
레벨 인피니트는 지난 23일,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 특별 방송을 진행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방주로부터 도착한 새해 메시지를 시작으로 개발자의 영상 메시지와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 및 신규 컬래버레이션 등이 공개됐다.
우선 가장 먼저 첫 오버스펙 니케 '라피: 레드 후드'가 발표됐다. 오버스펙은 기존 3대 기업 니케의 파워업 버전으로, 1%의 확률로 특수 모집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후 버전에서는 일반 모집에 포함돼, 필그림과 동일한 0.5%의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오버스펙 니케가 착용하는 기업 장비는 해당 니케의 기업에 따라 결정된다.
오버스펙 니케의 호감도 상한은 40레벨이며, 니케가 속한 기업의 호감도 선물 아이템 사용 시 호감도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기존 필그림 몰드와 기업 타워는 필그림/오버스펙 몰드와 타워로 변경되며, 오버스펙 니케가 신규 필그림/오버스펙 몰드 및 타워에 포함된다.
이어 신규 코스튬과 애장품 업데이트 소식이 1월 중으로 예고됐다. 신규 코스튬으로는 나가, 아인, 츠바이가 발표됐으며, 애장품으로는 헬름, 미란다, 드레이크, 밀크가 확정됐다. 아울러 라피: 레드 후드 업데이트에 맞춰 일반 모집 위시리스트에 '필그림/오버스펙'이 적용된다.
아울러 유니온 레이드 하드 모드 추가 소식이 전해졌다. 유니온 레이드 하드 모드는 일반 난이도의 모든 보스를 처치하면 다음 날 하루 동안 진행할 수 있다. 하드 모드에서는 유니온 모든 멤버가 입히는 총 대미지량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며, 일반 난이도를 클리어한 일차와와 전 멤버가 입힌 피해량에 따라 순차적으로 지정된다.
또, 시뮬레이션 룸 옵션 간이 선택 기능 추가, 솔로 레이드 스테이지 빠른 전투 개선, 일일 미션 간소화, 새해 기념 스텝업 모집 재등장, SSR 니케 선택 상자 획득 가능, 쥬얼 첫 구매 증정 횟수 초기화 등 다양한 편의성 기능이 추가된다. 이 중 간이 선택 기능과 빠른 전투 개선, 일일 미션 간소화는 1월 중 업데이트 예정이다.
유저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를 모았던 같은 회사의 작품 '스텔라 블레이드' 컬래버레이션 확정 소식도 이번 방송을 통해 전해졌다. 등장인물로는 주인공인 이브가 확정됐으며, 이외 캐릭터의 등장은 불명이다. 외에도 내년 2월 중 에반게리온 시리즈와의 2차 컬래버레이션이 확정되며 '아스카', '레이'의 이격과 함께 신규 캐릭터 '스즈하라 사쿠라'가 등장할 예정이다.
외에도 니케 오케스트라 콘서트 '멜로디즈 오브 빅토리(Melodies of Victory) 일본 공연 및 국내 공연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일본은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오는 1월 11일 개최되며, 한국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오는 2월 15일 개최된다. 외에도 베이와 클레이의 1/4 스케일 피규어가 공개됐으며, 승리의 여신: 니케와 GS25의 첫 컬래버레이션이 예고됐다.
승리의 여신: 니케 특별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상승세 타던 헬다이버즈 2, 다시 나락
- 2 근접 상향·원거리 하향, PoE 2 향후 패치안 공개
- 3 프로젝트 좀보이드에 '야생동물 사냥'이 추가됐다
- 4 최대 96%, 다이렉트 게임즈 겨울 할인 시작
- 5 엔비디아 앱, 일부 PC게임 성능 저하시킨다
- 6 바람의나라 클래식, 북방대초원과 월아검 나온다
- 7 상반기 몬헌 하반기 GTA 6, PC·콘솔 내년 기대작
- 8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9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
- 10 에픽 스토어 '뱀파이어 서바이버' 기간 한정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