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축제 장비 등장, 몬헌 와일즈 ‘화무의식’ 23일 열린다
2025.04.22 17:0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지난 2월에 출시된 몬스터 헌터 와일즈에서 드디어 계절 축제가 시작된다. 시작은 봄을 테마로 한 ‘화무 의식’이며, 벚꽃 테마에 어울리는 장비 제작을 비롯한 여러 콘텐츠가 추가된다.
캡콤은 오는 23일부터 5월 7일까지 몬스터 헌터 와일즈 기간 한정 이벤트 ‘교류 축제 [화무 의식]’을 시작한다. 많은 유저들이 몰리는 대집회소가 봄 분위기가 느껴지는 분홍빛 벚꽃으로 꾸며지며, 기간 한정 특별 식사도 맛볼 수 있다. 미니게임 중 하나인 나무통 굴리기도 벚꽃 테마를 입었다. 모든 콘텐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이벤트 배경인 ‘대집회소’를 개방해야 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한정 소재를 모으면 캐릭터와 아이루에게 입힐 수 있는 장비를 만들 수 있다. 아울러 기존에 배포된 것을 포함해 기간 한정 퀘스트 ‘카라보스의 아씨들’, ‘그 섬광은 내게 통하지 않는다’가 열리며, 이를 통해서도 방어구 등 새로운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유료 추가 콘텐츠를 담은 ‘화무 의식 DLC 팩’도 23일부터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 보너스를 받으면 무료 콘텐츠도 주어진다. 세크레트 장식, 치장품, 제스처, BGM부터 간이 캠프 옵션과 리모델링 세트, 헌터 프로필에 사용할 수 있는 배경/포즈/이름표 등으로 구성된다. 마지막으로 사냥 후 보상을 더 받을 수 있는 격운 티켓이 하루에 2장 주어지며, 특정 목표를 달성해 갑옥(방어구 강화 아이템) 등을 받는 배포 현상금이 매일 갱신된다. 회복약 등을 판매하는 물자보급소가 상시 세일로 운영된다.
많이 본 뉴스
-
1
지스타 불참사 관계자들이 밝힌 '지스타 패싱' 이유
-
2
원작자 배제에 노동착취? ‘니디 걸 오버도즈’ 논란 격화
-
3
[겜ㅊㅊ] 코딩 능력이 곧 실력인 프로그래밍 게임 4선
-
4
몬길 PD와 사업부장, 프란시스와 린 코스프레 약속
-
5
타르코프 스팀판 환불하니, 기존 계정까지 차단 당했다?
-
6
유비 스토어 정식 론칭 기념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무료
-
7
민주당 정청래 대표, 지스타서 '마재윤' 언급해 논란
-
8
디아블로 4 중국 버전엔 '떠도는 죽음'이 골렘이 된다
-
9
[오늘의 스팀] 출시 D-1, 타르코프 판매 시작
-
10
[오늘의 스팀] 폴아웃 4 애니버서리 에디션 “모드 망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