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나메 3 첫 시연, 반다이남코 플레이엑스포 출전
2025.04.23 18:00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5월 22일부터 5월 25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5 플레이엑스포’에서 ‘엘든 링 밤의 통치자’ 특별전과 ‘리틀 나이트메어 3(Little Nightmares 3)’ 게임 체험 및 대형 벌룬 전시를 한다.
우선 2025 플레이엑스포에서 리틀나이트메어 3의 국내 첫 시연 및 캐릭터 ‘괴물 아기’의 대형 벌룬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 진행되는 첫 시연에서 괴물 아기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망자의 도시에서 탈출구를 찾으려고 하는 로우와 얼론의 여정을 따라간다. 존재하지 않는 곳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고 두 주인공이 힘을 합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엘든 링 밤의 통치자 특별전에서는 한정판과 캐릭터 의상, 무기 모형 등을 만날 수 있으며, 본 작품의 배경을 구현한 포토존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전시에 방문하는 유저는 게임의 키 비주얼이 인쇄된 미니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IP와 관련된 라이선스를 상담할 수 있는 비즈니스 부스도 설치된다. B2B로 진행되는 상담은 2025 플레이엑스포 기간 동안 사전 예약 없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기존의 라이선스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부스에서는 다양한 게임 시연 이외에도, 설문조사 참여, 경품 증정 등을 한다. 2025 플레이엑스포에 참여하는 타이틀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