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포함, 28일 2025 서든 챔피언십 시즌 1 열린다
2025.06.27 11:55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325 View

넥슨이 자사 FPS게임 ‘서든어택’ 공식 e스포츠 대회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의 결승전 및 디렉터 라이브 쇼케이스를 28일 진행한다.
오는 28일 오후 5시에 시작되는 이번 결승전은 치열한 본선을 뚫고 결승에 진출한 ‘핀프(FINF)’와 ‘악마’의 5전 3선승제 대결로 펼쳐진다.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누구나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서든어택 공식 SOOP 채널과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지난 5월 총상금 6,000만 원, 우승상금 3천만원 규모로 개막해 7주간 8개 본선 진출팀이 경쟁했으며, 디펜딩 챔피언 ‘핀프(FINF)’와 레전드 선수가 다수 포진한 ‘악마’의 결승전 맞대결이 확정되며 지속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넥슨은 현장을 찾은 관람객과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현장 관람 시 5만 넥슨캐시, 9,000 SP를 포함해 각종 게임 아이템이 담긴 ‘컨테이너(15개)’, ‘키카드(15개)’를 지급한다. 또한 베스트 치어풀 및 리액션에 선정된 관객에게 넥슨캐시, SP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공식 SOOP 채널과 파트너 스트리머 방송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에게는 드롭스 보상으로 ‘키카드’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승부예측 참여 시 ‘컨테이너(1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교환에 사용할 수 있는 500 ‘리그 포인트’를 지급하며, 예측 성공 시 ‘컨테이너(3개)’와 적중 포인트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에 더해 한 선수가 적을 전멸시키는 ‘올킬(ALL KILL)’ 상황 발생 시 기념 쿠폰 코드를 공개한다.
당일 오후 3시부터는 서든어택 김태현 디렉터가 진행하는 라이브 쇼케이스가 펼쳐진다. 앞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3와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한 바 있는 서든어택은 이 자리에서 상세한 컬래버 기념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지난 26일 서든어택에 가수 겸 배우 조유리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시즌3에서 ‘준희’ 역을 맡은 조유리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0일까지 영구제 캐릭터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정해진 이벤트 참여 조건 만족 시 추첨을 통해 조유리 마그넷, 싸인 마우스패드 등의 굿즈를 선물하고 이 밖에도 다양한 게임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 결승전 및 디렉터 라이브 쇼케이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5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겜ㅊㅊ] 제 2의 언더테일이라 불린, ‘압긍’ 게임 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