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게임스컴 2025 개막과 함께 인조이 신규 DLC '차하야'를 공개했다. 출시 직후 스팀 유저 평가 '매우 긍정적'을 받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이에 맞춰 크래프톤이 게임스컴 현장에도 인조이 부스를 마련해 유저들과 만나고 있다. 차하야 테마로 꾸며진 크래프톤 인조이 부스를 카메라에 담았다
크래프톤이 게임스컴 2025 개막에 맞춰 인조이 신규 DLC '차하야'를 공개했다. 출시 직후 스팀 유저 평가 '매우 긍정적'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크래프톤은 게임스컴 현장에 인조이 부스를 크게 열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유저들과 다시 한 번 적극적으로 만나며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차하야 테마로 꾸민 크래프톤 인조이 부스를 카메라에 담았다.
▲ 게임스컴 2025 현장에 마련된 크래프톤 인조이 부스. 이른 시간부터 많은 방문객이 몰렸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입구에서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는 인포메이션 데스크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보기만 해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음료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인조이의 상징과도 같은 고양이 신 '프시캣'이 요트 위에서 반겨주고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본격적으로 부스 안으로 들어가보자 (사진: 게임메카 촬영)
▲ 휴양지 '차하야' 콘셉트로 꾸민 부스는 이미 많은 유저들이 방문해 인조이를 즐기고 있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