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2 글로벌을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 경험을 쌓은 바 있는 넥써쓰와 플레이위드코리아가 다시 한 번 손을 잡는다. 넥써쓰는 13일, 플레이위드코리아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씰M 온 크로쓰(Seal M on CROSS)’의 티저 사이트를 오는 15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씰M 온 크로쓰’는 2003년 출시된 PC 온라인 게임 ‘씰 온라인’의 감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
▲ 씰M 온 크로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써쓰)
로한2 글로벌을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 경험을 쌓은 바 있는 넥써쓰와 플레이위드코리아가 다시 한 번 손을 잡는다.
넥써쓰는 13일, 플레이위드코리아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씰M 온 크로쓰(Seal M on CROSS)’의 티저 사이트를 오는 15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씰M 온 크로쓰’는 2003년 출시된 PC 온라인 게임 ‘씰 온라인’의 감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 카툰 렌더링 기반의 그래픽과 개성 있는 몬스터 디자인, 콤보 전투 시스템 등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써쓰와 플레이위드코리아는 티저 사이트 공개에 앞서 X와 디스코드 등 공식 채널을 개설하고 나이트, 워리어 등 주요 클래스 정보를 제공하며 이용자들과 소통을 진행해온 바 있다.
한편, 넥써쓰는 오는 15일,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공식 채널을 통해 게임의 주요 정보와 향후 일정 등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