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PS5용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올즈 저스티스 한국어판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6년 1월 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최종장을 배경으로 하며, 최대 3대3 팀 배틀 액션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다양한 히어로와 빌런 캐릭터를 활용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올즈 저스티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PS5용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올즈 저스티스 한국어판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6년 1월 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최종장을 배경으로 하며, 최대 3 대 3 팀 배틀 액션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히어로와 빌런 캐릭터를 활용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올즈 저스티스는 원작의 최종장 이야기를 다루며, 플레이어는 히어로와 빌런의 마지막 대결을 직접 체험한다. 게임은 '원 포 올'과 '올 포 원'의 클라이맥스 장면들을 전달한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최종 결전을 새로운 시점에서 경험하고,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시네마틱 연출이 등장한다. 유에이 고등학교 학생, 프로 히어로, 빌런 등 다양한 원작 캐릭터들이 수록되었으며, 특히 1학년 A반 학생 전원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저마다의 '개성'을 활용한 배틀 액션을 선보인다. 최종 결전에서 각성한 새로운 기술과 각자의 '개성'을 살린 기술들이 게임에 구현됐다. 이용자는 좋아하는 캐릭터를 조작하여 강력한 '개성'을 사용한다. 3 대 3 팀업 배틀을 지원하며, 캐릭터 체인지를 활용해 콤보를 연계하거나 공격의 빈틈을 커버하는 등 전략적인 전투가 지원된다.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올즈 저스티스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특전으로 플레이어블 캐릭터 '미도리야 이즈쿠 라이징'과 '올 포 원 혼돈'의 선행 개방 팩이 제공된다.
또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또는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저장 데이터를 보유한 이용자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올즈 저스티스 플레이 시 커스터마이즈용 "'원즈 저스티스 2' 엠블럼"을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이 특전은 동일 플랫폼 내에서만 이어받기가 가능하며,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데이터 전송은 한 번만 가능하고, 두 게임 모두 보유했더라도 특전은 한 번만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