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가 서비스하고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 신규 콘텐츠 ‘거인의 탑’ 3층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사냥터와 다양한 연구 및 문장 시스템 확장을 포함한다. 새롭게 추가된 ‘거인의 탑’ 3층은 80레벨부터 93레벨 이용자를 위한 고레벨 사냥터로,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장소다
▲ 아키텍트 ‘거인의 탑’ 3층 이미지 (사진제공: 드림에이지)
드림에이지가 서비스하고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이 신규 콘텐츠 ‘거인의 탑’ 3층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사냥터와 다양한 연구 및 문장 시스템 확장을 포함한다.
새롭게 추가된 ‘거인의 탑’ 3층은 80레벨부터 93레벨 이용자를 위한 고레벨 사냥터로,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장소다. 특히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는 보스 몬스터 ‘천둥곤 드루가무’가 등장한다. 거인의 탑 3층의 확장에 맞춰 모험가 연맹 연구와 대장장이 및 공예가 연구의 합산 효과도 증가했다. 또한 ‘고대인의 문장’ 확장으로 신규 ‘아반티르 문장’이 추가되었으며, 이용자들은 거인의 탑에서 ‘아반티르 권능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개인형 PvE 콘텐츠인 ‘무한회랑’ 시즌3가 오는 6월 4일부터 6월 18일 자정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43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무한회랑은 각기 다른 콘셉트와 기믹을 가진 스테이지를 돌파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전 단계를 완료해야 다음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으며, 특정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리그에 참여해 다른 이용자들과 순위 경쟁을 펼칠 기회가 주어진다. 이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은 ‘무한의 성유물’ 등 희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드림에이지는 신규 시즌 오픈을 기념하여 ‘무한회랑 정복 이벤트’를 오는 6월 19일까지 실시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무한회랑 입장권을 사용하거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이용자에게는 ‘무한의 성유물1·2·3’ 및 ‘이스타리움’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더불어 ‘버려진 땅’에 새로운 지역이 오픈되는 것을 기념하는 단계별 미션 이벤트도 6월 19일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미션을 수행하여 ‘4성 최하급 설계도 파편 선택 상자’, ‘상급·중급 카드팩’, ‘아니마의 원소·핵’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