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출시된 신작 '드래곤소드'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5일, 드래곤소드와 반올림피자의 협업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5일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특별 굿즈와 게임 쿠폰이 포함된 메뉴 판매 및 온라인 인증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반올림피자는 '드래곤소드 영웅 세트 메뉴' 4종을 배달 앱을 통해 판매한다.
▲ 웹젠 드래곤소드가 반올림피자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웹젠)
지난 21일 출시된 신작 '드래곤소드'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5일, 드래곤소드와 반올림피자의 협업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5일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특별 굿즈와 게임 쿠폰이 포함된 메뉴 판매 및 온라인 인증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반올림피자는 '드래곤소드 영웅 세트 메뉴' 4종을 배달 앱을 통해 판매한다. 메뉴는 조니 용병단 바질 더블쉬림프, 붉은 여우 용병단 고스트 더블쉬림프, 오르비스 반올림고구마 골드, 오르가나 치즈후라이 크림치즈로 구성되었다. 세트 메뉴 주문 시 주요 캐릭터 류트, 세리스, 칼리엔, 오네트 중 무작위로 1장이 제공되는 포토카드와 게임 쿠폰이 동봉된다.
▲ 웹젠 드래곤소드가 반올림피자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웹젠)
동봉 쿠폰은 게임 재화인 에테르 결정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주문자에게 인기 캐릭터 세리스 및 레이나 아크릴 스탠드 1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세트 메뉴 판매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문한 메뉴와 동봉된 쿠폰을 촬영하여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거나, 개인 SNS에 쿠폰과 게임 플레이 화면을 게재한 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가 쿠폰이나 피자 메뉴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