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은 비주얼 스쿼드 RPG 에르피스의 국내 서비스를 5일부터 시작했다. 에르피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비롯해 원스토어와 갤럭시스토어 등 국내 주요 플랫폼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마의 땅' 심연을 배경으로 한 모험 판타지 장르로, 플레이어는 탐험대 대장이 되어 대마왕에 맞서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경험한다
▲ 에르피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넵튠)
넵튠은 비주얼 스쿼드 RPG 에르피스의 국내 서비스를 5일부터 시작했다. 에르피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비롯해 원스토어와 갤럭시스토어 등 국내 주요 플랫폼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에르피스는 '마의 땅' 심연을 배경으로 한 모험 판타지 장르로, 플레이어는 탐험대 대장이 되어 대마왕에 맞서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높은 품질의 라이브 2D 일러스트로 구현된 캐릭터를 모으고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최대 8명의 대원을 선택해 배치하고, 전투 중 주어지는 선택지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 에르피스 PV (영상출처: 에르피스 공식 유튜브 채널)
서비스 시작과 함께 첫 픽업 캐릭터인 '고스트 사무라이'의 테마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스트 카드'의 검으로 알려진 고스트 사무라이는 높은 방어력을 지닌 탱커이자 조건부 힐러 역할을 수행하며 탐험대의 전위를 담당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고스트 사무라이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되며, 각종 희귀 아이템과 상위 등급 캐릭터로의 교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고스트 사무라이 전용 코스튬 패스도 구매할 수 있으며, 기간 한정 던전 2종도 오픈됐다. '마물 퇴치' 던전은 클리어 시 대량의 게임 재화를, '강적 토벌' 던전은 단계별로 강해지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고급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5일간 최고 등급인 5성 탐험가 '티미'를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계정을 생성하면 10회 뽑기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에르피스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7일간 매일 특별 쿠폰이 공개되어 뽑기권, 체력, 금화 등 다양한 게임 재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넵튠 게임사업본부 권승현 본부장은 "에르피스는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오리지널 스토리, 8명의 캐릭터를 조합하는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까지 모바일 RPG의 재미 요소를 잘 갖춘 작품"이라며 "안정적인 넵튠의 운영 능력을 더해 유저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