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6일,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보검의 군주 이세리아’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보검의 군주 이세리아는 지난 12월 공개된 신규 외전 에피소드 ‘스러진 잔불의 비가’ 속 핵심 인물이다. 보검의 군주 이세리아는 세계관 속 ‘엘브리스의 보검’의 선택을 받은 엘프의 군주다. 세계수의 힘을 지닌 보검의 선택을 받았으나, 그 힘에 잠식되어 원치 않는 전쟁을 해야 하는 비극적인 운명을 지녔다
▲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보검의 군주 이세리아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6일,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보검의 군주 이세리아’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보검의 군주 이세리아는 지난 12월 공개된 신규 외전 에피소드 ‘스러진 잔불의 비가’ 속 핵심 인물이다.
보검의 군주 이세리아는 세계관 속 ‘엘브리스의 보검’의 선택을 받은 엘프의 군주다. 세계수의 힘을 지닌 보검의 선택을 받았으나, 그 힘에 잠식되어 원치 않는 전쟁을 해야 하는 비극적인 운명을 지녔다. 보검의 군주 이세리아의 슬픈 이야기는 ‘스러진 잔불의 비가’ 스토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투에서 보검의 군주 이세리아는 광속성 기사 영웅으로 등장한다. 높은 반격 확률을 바탕으로 적에게 ‘상처’ 효과를 부여하고, 지속적인 추가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반격 및 상처 효과는 PvP 전투에서 적을 압박하는 데 특화된 효과를 선보인다. 또한, 스킬 사용 시 자신에게 부여되는 고유 효과 ‘균열’을 통해 공격력을 크게 증폭시킬 수 있으나, 방어력이 낮아지므로 전략적인 활용을 요구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설과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총 77회의 무료 성약 소환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게임 콘텐츠 플레이에 필요한 재화인 행동력을 300개 지급한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각종 버프를 제공하는 버프 이벤트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