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칸 닌자(Mexican Ninja)가 스팀(Steam) 체험판을 재출시했다. 개발사는 이번 체험판에 전투 시스템 전면 개편과 함께 현지화 언어를 추가해 접근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 멕시칸 닌자 (사진제공: 앰버 스튜디오)
멕시칸 닌자(Mexican Ninja)가 스팀(Steam) 체험판을 재출시했다. 개발사는 이번 체험판에 전투 시스템 전면 개편과 함께 현지화 언어를 추가해 접근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향상된 타격감, 더욱 민감한 반응성, 개선된 속도감 등 전투 시스템에 상당한 변화를 도입했다. 또한 초반 플레이 흐름과 튜토리얼을 다듬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전투의 명확성을 높였다. 이는 이전 체험판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직접 반영한 결과라고 업체는 설명했다.
새로운 빌드에는 단순화된 중국어, 일본어, 라틴 아메리카 스페인어 등 세 가지 언어에 대한 현지화가 추가되었다. 이는 2026년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달 범위를 확장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멕시칸 닌자는 스타일리시한 멕시코-일본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빠른 속도의 2.5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로그라이크(roguelike) 요소를 결합해 매번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전 체험판은 2만 5,000개 이상의 찜 목록을 달성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