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13일, '승리의 여신: 니케'와 애니메이트 카페의 협업을 통해 서울 및 부산에서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카페는 서울 잠실롯데점과 부산점에서 오는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협업은 카페 내에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연출한 다양한 요소를 만나볼 수 있다
▲ 승리의 여신: 니케 콜라보 카페 내부 모습(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13일, '승리의 여신: 니케'와 애니메이트 카페의 협업을 통해 서울 및 부산에서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카페는 서울 잠실롯데점과 부산점에서 오는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협업은 카페 내에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연출한 다양한 요소를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부는 캐릭터 일러스트 장식으로 꾸며졌으며,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현장에서는 아니스, 앨리스, 크라운, 디젤, 루피, 브래디, 일레그 등 캐릭터를 테마로 한 특별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원하는 니케 일러스트를 크림 위에 프린트한 그래픽 라떼와 일러스트 아이싱 쿠키를 맛볼 수 있다.
▲ 승리의 여신: 니케-애니메이트 컬래버레이션 카페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더불어 카페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오리지널 상품도 판매한다.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플레이트 키홀더, 홀로그램 카드, 캔뱃지 등이 포함된 이번 특별 상품은 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컬래버레이션 상품 및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한정 특전도 함께 제공되며, 소진 시 증정이 종료된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콜라보 카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분위기와 소장 가치 있는 한정 오리지널 상품을 통해 유저들이 니케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기 바란다"라며,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유저들이 일상에서도 니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하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