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로한`, 주말동안 레벨업 이벤트 실시
2012.10.12 14:28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로한`이 유저들의 레벨업을 돕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YNK 코리아)
YNK 게임즈가 개발하고 YNK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로한`이 이번 주말 전 유저들을 위해 레벨업을 돕는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14일까지 한시적으로 깜짝 진행되는 이번 레벨업 지원 이벤트는 전 서버에 걸쳐서 진행된다. 먼저, 12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저녁 21시 30분터 24시 30분까지 이벤트 시간동안 2시간 이상동안 접속한 전 유저들에게 보상 아이템으로 페르시아 도적의 귀걸이, 페르시아 도적의 안경을 지급한다. 이 아이템들은 모든 능력치 +10, 공격력, 방어력을 +15이상 상승시켜주는 아이템으로 페르시아 세트 착용시 복합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두번째로, 같은 이벤트 시간동안 20레벨이상의 캐릭터가 +5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보상하면 옵션석 주머니와 인첸트 스톤을 전 유저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옵션석 주머니는 에도네의 눈물, 마레아의 가호, 마레아의 향로 등 다양한 옵션석 중 하나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로한`의 레벨업을 위한 프로젝트로 PC방에서 로한을 접속시 경험치를 50%를, 그리고 공격력과 방어력이 각각 20% 상향조정된다.
YNK KOREA 박정현 부본부장은 “10월 PC방 컨텐츠 강화, 그리고 11월에 진행될 만렙 상향조정 등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에 유저 여러분들이 보다 빠르고 편하게 레벨업을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6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7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