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MMO 바로크 온라인, 폭풍전야 업데이트 실시
2012.10.16 13:37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바로크 온라인`이 폭풍전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엔틱게임월드)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에서 서비스 중인 웹MMORPG ‘바로크온라인’이 폭풍전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바로크온라인’은 대규모 업데이트 전 버전을 총 3가지로 나누어 폭풍전야 동반자편, 장비편, 수련편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마지막으로 11월 22일 Episode3를 예고했다.
이번 첫 번째 업데이트는 펫시스템에 관한 ‘폭풍전야 동반자편’으로 플레이어의 전투를 돕는 펫 시스템의 전반적인 신규 콘텐츠가 준비됐다.
우선 펫 기능을 향상시키는 장비 장착 기능이 추가되어 강화, 보석장착, 제련이 가능하며 이와 함께 펫 장비제조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던전 ‘환상의 신전’이 추가 된다.
게다가 펫 스킬의 업그레이드 기능 추가와 캐릭터와 펫의 능력을 상승시키는 신력 시스템이 추가됨으로써 전투 시 한층 강화된 동반자 펫의 써포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엔틱게임월드는 순차적으로 실시 예정인 총 3단계의 폭풍전야 업데이트 주제에 맞게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으로 오는 30일까지 펫 관리자 NPC를 통해 최고 4단계 강화펫이 등장하는 풀피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바로크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ba.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7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8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9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10
[이구동성] 혐한? 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