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부터 퀘스트까지 바뀐다, `붉은보석` 업데이트 실시
2012.10.17 19:00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붉은보석`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17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유료 프리미엄 아이템을 추가한다.
`붉은보석`은 지난 7월 하반기 일정을 공개하면서 10월 중에 사용자 건의사항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할 것임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건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한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17일과 24일 두 차례에 걸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는 게임 내 UI에서부터 퀘스트, 런처 개편까지 광범위하게 이뤄진다. 붉은보석 마케팅팀 김용식 팀장은 “실제로 붉은보석을 이용하는 고객들께서 주신 의견이기에 아무리 사소한 내용이라도 놓치지 않고 반영하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한, 은행 대여 금고 이용권과 은행 금고 확장권 그리고 최대 600까지 전생 펫의 레벨을 사용자 캐릭터와 동일하게 상승시킬 수 있는 ‘성장의 비약’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출시하여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붉은보석`은 오는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 2012’에서 고객간담회를 개최한다. 11월 10일(토) 오후 2시부터 약 한 시간 반 동안 진행될 본 간담회는 오랜 기간 `붉은보석`을 사랑해 준 고객들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소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10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일주일 간 양식에 맞춰 홈페이지 1:1 상담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결과는 11월 2일에 발표되며, 선발된 전원에게 지스타 초대권이 배부된다. 아울러 초청된 고객에게는 간담회 현장에서 원하는 유니크 아이템, 지스타 기념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9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
- 10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