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으로 미리 본 2012 한국시리즈 1차전 승리팀은?
2012.10.24 17:29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시연한 2012 한국시리즈 1차전 경기 (영상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2012 한국시리즈 1차전 경기를 삼성의 승리로 예측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2012 한국시리즈 가상경기 결과를 금일(24일) 공개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의 특성을 살려 2012 한국시리즈 1차전 삼성과 SK의 가상경기를 진행하고 동영상을 공개했다. 가상경기는 2011년 선수들로 팀을 구성해 게임운영자(GM)들이 직접 플레이 및 해설을 맡았다. 삼성이 손쉽게 이길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예상과는 달리 힘겹게 4대 2로 SK를 이겼다.
이번에 공개된 가상 경기 동영상을 통해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장점인 사실적인 그래픽과 진짜 야구 중계를 보는 듯한 리얼한 플레이, 선수들의 자연스러운 투타 모습, 역동적인 모션,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스포츠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이라는 특징에 맞게 이용자들에게 흥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비록 가상 경기지만 이용자들이 동영상을 보며, 실제 야구 중계 방송을 보는 듯한 리얼한 재미를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경기 내용 스크린샷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9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10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