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MORPG '이스타온라인' 공개 서비스 실시
2012.11.14 18:40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15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액션 MORPG '이스타온라인' (사진 제공: 갤럭시게이트)
갤럭시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네이버게임이 채널링하는 액션 MORPG '이스타온라인'이 15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간편한 조작과 상시 이벤트 PVE 던전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개성있는 캐릭터와 캐쥬얼한 시스템이 특징인 액션 MORPG '이스타온라인'의 이번 공개 서비스는 30레벨까지 공개되며, 이후 최대레벨 및 스테이지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특히, '이스타온라인'의 이번 공개 서비스는 유저 편의성과 캐릭터 밸런스 부분에 각별히 신경썼다.
공개 서비스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빙고를 정복하라'와 '이스타와 함께 렛츠고!'에서는 간단한 게임 참여만으로 아이패드3를 비롯하여 다양한 캐시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유저들에게 인기를 모은 '아방가르드 이스타' 이벤트를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 또 진행한다. '아방가르드 이스타'는 공개 서비스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오픈 기념 모자를 지급함과 동시에 이후 재 접속시 고급 옵션이 붙은 한정판 모자로 업그레드되는 진화형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eastaonline.co.kr)와 네이버게임(http://easta.playnetwo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