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천 온라인, 누적 회원수 10만 명 돌파
2012.11.26 19:54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의천 온라인'이 공개 서비스 실시 후 순항 중이다 (사진 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무협 웹MMORPG ‘의천온라인’이 공개서비스 2주만에 누적유저수 1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지난 11월 9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한 ‘의천온라인’은 꾸준한 신규회원 증가로 누적유저수 10만명을 돌파했으며,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1월 24일 오후 1시 3번째 서버 ‘신수정원’을 새롭게 오픈 했다.
또한, ‘의천온라인’에서는 누적유저수 10만명 돌파 기념으로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이벤트에 참여 시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고객만족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의천온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유저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게임성에 대한 입소문을 타며 단기간에 회원수가 가파르게 증가했다”며, “유저님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던전, 일상, 문파, 거래, 보물, 용궁, 호송, 일일퀘스트 등 8종류로 이루어진 방대한 퀘스트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의천온라인’은 청룡, 백호, 주작 등 3개 문파의 문하생인 캐릭터가 26종의 펫을 육성하여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정통무협 웹게임의 기본에 매우 충실한 웹MMORPG이다.
‘의천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yc.ilovewebgame.co.kr/)와 NHN의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게임’(http://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