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엠스타, 연말 대비 '안전귀가 지원 이벤트' 실시
2012.11.28 17:34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안전 귀가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는 '클럽 엠스타'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한비즈컨버전스와 제휴하고 ‘안전 귀가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말연시를 앞두고 송년회 등 각종 모임 시 이용자들의 안전한 귀가를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안전 귀가 지원 이벤트’는 11월 28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클럽 엠스타'에 접속한 이용자중 선착순 4만명에게 안심하고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택시안심알리미’ 서비스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비즈컨버전스에서 출시된 ‘택시안심알리미’ 서비스는 택시 이용 시 GPS를 통해 이용자의 승하차 정보와 택시 위치 및 이동경로를 보호자의 휴대폰으로 실시간 전송함으로써 안전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가족안심 서비스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 클럽 엠스타는 게임 내 재미추구 이외에도 젊은 감각에 걸맞게 패션브랜드 및 뮤지컬 등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마련을 지속해 왔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연시 각종모임에서 즐거운시간도 보내고 안전하게 귀가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7월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의 리얼한 모션과 ‘빅뱅’, ‘인피니티’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최신 음원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이번 ‘안전 귀가 지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3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4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5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6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7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8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10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