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막 시작됐다! '열혈강호2' 공개 서비스 실시
2013.01.10 10:25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1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열혈강호2' (영상 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회사 KRG소프트에서 개발한 기대작 ‘열혈강호2’가 10일 오전 10시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열혈강호2’는 엠게임의 개발력과 안정적인 서비스 노하우를 집약해 4년여 기간 동안 개발한 야심작으로 누적판매 500만부, 구독횟수 10억 회를 기록한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의 30년 후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격투액션 MMORPG다.
이번 공개서비스는 18세 이상의 엠게임 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단순한 캐릭터 성장이 아닌 게임 스토리에 따른 체계적인 성장 시스템, 8등신 캐릭터들의 호쾌한 액션, PVP모드, AOS모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열혈강호2’는 공개서비스 이전부터 주요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며 ‘열혈강호’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으며, 공식 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에서는 이전 테스트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세계관 및 트레일러 영상을 접한 유저들이 ‘열혈강호2’의 탄탄한 스토리 전개에 흥미를 느끼며 공개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엠게임은 이와 같은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공개서비스 첫 날 10개 서버를 오픈하며, 추후 유저수 증가에 따라 원활한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버 추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열혈강호2’에서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 포털사이트에 ‘열혈강호2’를 검색한 후 게임 리뷰 및 포스팅을 찾아 주소와 제목을 이벤트 페이지의 덧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오는 31일까지 출석 체크를 하면 아이패드 미니, 그래픽카드, 화룡도USB, 흑풍회 대형 마우스패드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엠게임 PC방에서 20레벨 이상 달성 시 햄버거 모바일 쿠폰을 선물하며,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가 응모권을 지급하는 PC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열혈강호2는 열혈강호가 가진 브랜드파워와 엠게임의 기술력을 총망라한 기대작으로 무협 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것으로 자신한다”며 “엠게임은 열혈강호2의 성공으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2013년 한국 온라인게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