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 스마트폰으로 원작 만화 보세요!
2013.02.15 13:46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는 '열혈강호2' (사진 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회사 KRG소프트에서 개발한 격투액션 MMORPG ‘열혈강호2’에서 친구 초대 이벤트와 열혈강호 만화 앱을 연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15일부터 오는 3월 14일까지 한 달 동안 신규 유저들을 위한 ‘친구와 함께 강호출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열혈강호2’에 처음으로 접속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5레벨, 25레벨, 30레벨 달성 시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천을 받은 친구와 추천한 친구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5레벨 달성 시 체력 및 경공 회복의 혜택을 주는 신생수, 소생부, 활력산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25레벨을 달성하면 방랑자의 행낭을 제공한다. 또, 30레벨을 달성하면 7일 동안 자유롭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중원패키지를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천 받은 횟수가 많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열혈강호 만화 전집, 지포스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25일까지 원작 만화 ‘열혈강호’와 연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열혈강호2’에 접속해 출석 체크를 하면 ‘열혈강호’ 만화 앱 이용 쿠폰을 출석 일수에 따라 선물하며, 자신의 스마트 기기로 ‘열혈강호’ 만화 앱을 다운로드하면 ‘열혈강호2’ 게임 아이템과 함께 ‘열혈강호2’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열혈강호2’ 마케팅 총괄 백진수 실장은 “열혈강호2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게임 내 혜택과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친구 초대 이벤트, 원작 만화 연계 이벤트 등 게임 속 재미 이상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1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열혈강호2’는 ‘격투액션’이라는 슬로건 아래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