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보컬 '윤하', MVP 베이스볼 온라인 모델로 낙점
2013.02.27 13:09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홍보대사 (사진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홍보대사로 명품 보컬 윤하를 선정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윤하는 앞으로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홍보대사로 야구 응원 캠페인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윤하는 ‘비밀번호486', '기다리다', '오늘 헤어졌어요', '런'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였으며, 자작곡 실력을 겸비해 여성 싱어송라이터로도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나는 가수다 시즌2’에 합류해 차세대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깊이 각인시켰으며, 2011년부터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활동 중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 조은기 사업팀장은 “가수, 연기자, DJ로 활동하며 다방면에 다재다능한 것은 물론, 철저한 자기 관리로 무결점 이미지를 가진 윤하가 고품격 야구 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윤하와 함께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스포츠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공개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9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10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