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RPG ‘루나 플러스’ 30일부터 공개서비스 진행
2013.05.29 14:11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루나 플러스' 공개서비스 일정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제공: 이야소프트)
이야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팡게임이 서비스하는 커뮤니티 RPG ’루나 플러스’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30일(목)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서비스를 진행하는 ‘루나 플러스’는 해외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거쳐 기존의 ‘루나 온라인’보다 속도감을 향상하고 신규 필드 맵, 던전의 추가, 밸런스 및 시스템을 수정했다.
‘루나 플러스’의 공개서비스가 개시됨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마다 얻어지는 포인트를 이용, 경품 이 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특정 게임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선정, 문화상품권 및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버닝타임 이벤트’와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 목표 치를 달성하면 모든 유저에게 특정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팡게임의 김재우 본부장은 “오래 기다려온 ‘루나 플러스’인 만큼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콘텐츠로 국내외에서 얻은 인기를 지속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나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unapl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