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밝혀지는 블레이드앤소울의 뒷이야기… '백청산맥' 업데이트
2013.06.26 14:1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백청산맥은 제룡림, 대사막, 수월평원에 이은 신규지역이자 '블소' 에서 최초로 도입된 설원지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이 50으로 상향되고, 영웅급 던전과 스킬 및 다채로운 퀘스트가 추가됐다. 또한 '블소의' 강점인 몰입도 높은 시네마틱 영상을 바탕으로 PvP 및 PvE 콘텐츠 강화, '아이템 2.0' 과 '수련 2.0' 등 신규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폭넓은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했다.



▲ 26일 업데이트된 '백청산맥' 트레일러 영상
엔씨소프트는 26일,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의 사상 최대 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백청산맥, 최초의 설원' 을 본 서버에 적용했다.
백청산맥은 제룡림, 대사막, 수월평원에 이은 신규지역이자 '블소' 에서 최초로 도입된 설원지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이 50으로 상향되고, 영웅급 던전과 스킬 및 다채로운 퀘스트가 추가됐다. 또한 '블소'의 강점인 몰입도 높은 시네마틱 영상을 바탕으로 PvP 및 PvE 콘텐츠 강화, '아이템 2.0' 과 '수련 2.0' 등 신규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폭넓은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했다.
'백청산맥, 최초의 설원'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7월 24일까지 판매되는 블소 프리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14일 무료 이용권과 전 종족이 착용 가능한 '화양연화' 의상이 증정된다. 또한 계정당 1회에 한해 필수 아이템인 '극마 입문무기' 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7월 17일까지 계속된다.
오는 7월 17일까지는 PC방 접속 유저들에게 재생 및 생명력이 증가하는 특별 혜택이 적용되며, 주말에 10시간 이상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백청산맥 외형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네네치킨과 함께 진행하는 '전설의 스노윙치킨을 찾아라’ 이벤트도 7월 23일까지 펼쳐진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네네치킨 주문 시 백청산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과 무료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권을 증정하는 형태로 이루어진다.
한편, 론칭 1주년을 기념하는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를 7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유저들이 직접 디자인한 의상을 응모하면 블소 개발팀(Bloodlust 아트팀)이 직접 심사해 우수작을 결정한다. 당선작은 향후 협의를 거쳐 게임 내 신규 아이템으로 정식 출시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백청산맥은 차별화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시스템으로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에 주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블레이드앤소울 게임메카이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gamemeca.com/event/2013/bns_mquiz/"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레이드앤소울: 백청산맥, 최초의 설원' 메인 포스터
SNS 화제
-
1
사놓고 안 한 게임들이 공격해온다, 스팀 이색 신작 눈길
-
2
74.4%에서 50.2%로, 국내 게임 이용률 3년새 급락
-
3
엔씨소프트 호연, 1년 4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
4
끊임없는 흥행, 발더스 게이트 3 판매량 2,000만 장 돌파
-
5
[오늘의 스팀] 첫 50%, ‘킹덤 컴 2’ 판매 1위로 상승
-
6
[판례.zip] 아이온2 아이돌 성착취물, 엔씨는 책임 없을까?
-
7
호연에 이어, 블소2도 서비스 종료 발표
-
8
역대 최고치, 올해 스팀 게임 1만 9,000개 나왔다
-
9
벽람항로 개발사 신작 '아주르 프로밀리아' 넥슨이 서비스
-
10
이재명 대통령 "확률형 아이템 조작, 제재 강화해야"
많이 본 뉴스
-
1
사놓고 안 한 게임들이 공격해온다, 스팀 이색 신작 눈길
-
2
100% AI로 개발한 게임, 스팀에 등장
-
3
호연에 이어, 블소2도 서비스 종료 발표
-
4
엔씨소프트 호연, 1년 4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
5
GTA 개발자 신작 '마인즈아이' 올해 최악의 게임 선정
-
6
[판례.zip] 아이온2 아이돌 성착취물, 엔씨는 책임 없을까?
-
7
[오늘의 스팀] 고룡과 함께 추락한 몬헌 와일즈 평가
-
8
[오늘의 스팀] 용 0 평가, 원작 '압긍' 디렉터즈 컷 '복합적'
-
9
74.4%에서 50.2%로, 국내 게임 이용률 3년새 급락
-
10
바하 레퀴엠 두 주인공은 "공포의 그레이스, 액션의 레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