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유저 기부금 모아 재활전문병원 건립 돕는다
2013.06.26 17:51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사이퍼즈 유저들과 함께한 스마일 상자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 넥슨 (사진제공: 넥슨)
네오플은 26일 ‘사이퍼즈 스마일 상자’ 자선행사를 통해 모은 유저 기부금을 ‘푸르메 어린이재활전문병원’ 건립 기금으로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5월 5일 전국 사이퍼즈 프리미엄 PC방에서 실시한 스마일 상자 자선행사 수익금으로, 푸르메재단과 션이 함께하는 ‘만원의 기적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재활병원 건립 기금으로 전달됐다.
네오플은 지난해 겨울에도 사이퍼즈 일일 카페 행사 수익금을 ‘연세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자선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이번 자선행사에 한마음으로 동참해주신 유저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지난 20일에는 넥슨 컴퍼니와 푸르메재단이 어린이재활병원 건립 기금 조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기부금 전달은 기금 모금 협력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국내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 사이퍼즈는 3D액션에 실시간 전략요소가 가미된 AOS 장르의 게임으로, 8만 명이 넘는 높은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6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7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