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특화 디펜스 게임 '타워 오브 오딘' 구글 플레이 출시
2013.08.08 10:10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오늘(8일) 퍼니비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디펜스 게임 '타워 오브 오딘(Tower of Odin)'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워 오브 오딘'은 기존의 평범한 타워형 디펜스 게임과 달리 5가지 장르가 혼합된 디펜스 게임이다


▲ 방어는 물론 경쟁 까지 즐길 수 있는 디펜스 게임 '타워 오브 오딘' (사진제공: 하이원엔터테인먼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오늘(8일) 퍼니비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디펜스 게임 ‘타워 오브 오딘(Tower of Odin)’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워 오브 오딘’은 기존의 평범한 타워형 디펜스 게임과 달리 다섯 가지 장르가 혼합된 디펜스 게임이다. 타워 디펜스 장르에 전략(전략시뮬레이션)과 카드 수집(TCG), 네트워크를 이용한 친구 공격(SNG), 영웅 육성(RPG) 등 여러 장르의 특성을 담았다.
게임은 타워 지하에 위치한 보석을 적의 공격으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높게 층을 쌓고 무기와 영웅을 이용해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방식으로, 난이도에 따라 총 306개의 스테이지로 나뉘어 있다. 특히 ‘침공’과 ‘복수’는 ‘타워 오브 오딘’ 만의 재미요소다. AI의 공격을 막아내는 방식의 다른 디펜스 게임과 달리, 친구 및 다른 유저의 타워를 침공해 약탈하거나 자신을 공격한 친구의 타워를 재침공하는 복수 기능을 통해 승부욕을 자극한다.
영웅은 총 108종으로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다. 크게 인간계, 반신계, 드래곤계, 요정계, 골렘계 등 다섯 세계의 영웅들로 구성되는데, 각 영웅은 등급과 34개의 스킬 조합에 따라 다양하게 생성할 수 있다. 보유한 ‘카드’를 조합해 영웅의 스킬을 강화할 수 있으며, 새로운 캐릭터도 탄생시킬 수 있어 영웅 육성의 재미도 높였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염경호 게임사업본부장은 “최근 여러 장르가 혼합된 미드코어 장르가 유저의 관심을 얻으면서 퓨전형 디펜스 게임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며 “'타워 오브 오딘'은 그 중에서도 침공과 복수가 가능한 가장 진화한 디펜스 게임으로, 새로운 게임에 목말라하는 유저들의 갈증을 단 번에 해결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타워 오브 오딘’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오는 22일(목)까지 ‘타워 오브 오딘’의 페이스북(바로가기)에 접속해 댓글을 달면 영웅과 기어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탈(CP) 100개를 받을 수 있다. ‘좋아요’를 누르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선물상자 아이템도 무료로 지급한다.
‘타워 오브 오딘’은 구글 플레이 마켓과 새롭게 개편된 하이원엔터테인먼트 게임 포털 ‘하이원게임(www.hionegame.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NS 화제
-
1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2
'공포 2.0'과 함께, 파스모포비아 2026년 정식 출시 예고
-
3
확률형 아이템 표기 위반 시 최대 ‘매출 3% 과징금’ 발의
-
4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5
한국 게임 30년 조명, '세이브 더 게임' 3부작 29일 방송
-
6
'무늬만 15세' 여신의 여명, 부적정 등급으로 삭제 조치
-
7
[순위분석] 키네시스 ‘복귀각’ 제대로 열었다, 메이플 2위
-
8
레인보우 식스 시즈, 역대급 '무한 재화' 해킹사태 발생
-
9
[오늘의 스팀] 첫 90% 할인 슬더스, 역대 최고 동접 기록
-
10
25일 단 하루, 칼리스토 프로토콜 에픽 무료 배포
많이 본 뉴스
-
1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2
25일 단 하루, 칼리스토 프로토콜 에픽 무료 배포
-
3
[오늘의 스팀] 첫 90% 할인 슬더스, 역대 최고 동접 기록
-
4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브 드래곤, 신규 스크린샷 공개
-
5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6
국내 출시 초읽기, 밸브 하드웨어 전파 인증 완료
-
7
[이구동성] 최대 체력 비례 대미지 3%
-
8
락스타 전 개발자 “도쿄 버전 GTA 나올 수도 있었다”
-
9
오징어 게임 느낌, 실사풍 배틀로얄 ‘더 조커스 게임’
-
10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시리즈 신규 타이틀 개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