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메카 `The Named 시즌1` 불타는성전 최강자가 가려지다
2008.11.09 18:36garul
|
글: 게임메카 블루오빠
어제 결승전 경기에서 우승은 오마멀 팀이 차지했다. 오마멀 팀은 강력한 우승후보 미내기를 꺾고 올라온 Clazzi 팀의 기세에 처음에는 눌리는가 싶더니 이내 침착함과 냉철함을 앞세우며 결국 승리를 차지했다. 이날 경기에는 결승전 뿐 아니라 미내기와 카게, 그리고 관아가 함께 하는 이벤트경기가 펼쳐져 보는 맛을 더했다. 자, 그럼 바로 결승전 경기내용을 살펴보기로 하자.
나쁜 남자 미내기? 이제 귀여운 남자로 불러주세요 결승전 경기에 앞서 이벤트 경기가 먼저 진행됐다. 예정대로라면 3/4위전이 진행되야 했으나 관아팀의 카오스대천사 선수가 개인적은 사유로 참여하지 못해 미내기 팀이 부전승으로 3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이대로 경기를 끝내기엔 아쉬운 법. 미내기는 `실력으로 인정받겠다`라며 관아와 1:1로 3판 2승제 경기를 펼쳤다. 이날 미내기와 관아는 비전 트리가 아닌 냉기 특성으로 경기를 펼쳤다. 이벤트 경기인만큼 시청자들에게 보는 맛을 주겠다라는 양 선수의 합의로 진행된 것이었다. 역시 보는 맛은 있었다. 꽤 장시간 동안 대결이 펼쳐졌는데 그 어떤 지루함도 느낄 수 없었으니까. 그만큼 양 선수의 대결은 우버급이었다. "블루오빠님 지금 이미지갤러리 허위신고로 난리났어요! 빨리 처리해주세요"라는 모 기자의 전화에 "시끄러워 지금 그게 문제야? 저 경기를 보란 말야!"라고 답변을 했을 정도. 물론 이것이 늦어진 대책에 대한 변명은 절대 아니다.
한편, 미내기와 관아의 대결 후에는 카게와 관아의 대결이 진행됐다. 카게는 실력도 실력이지만 재치있는 입담과 개그스런 캐릭터로 프리 시즌서부터 인기를 받아온 네임드다. 그는 도적으로 비전 법사를 꺾겠다는 명목 아래 경기를 펼쳤으나 아쉽게도 두 번 다 패배했다. 경기 후 그는 "이길 것 같아서 일부러 져줬다"라는 쇼맨십이 가득 한 답변으로 관중들에게 웃음을 줬다. 미내기와 마찬가지로 그의 인기는 앞으로도 여전할 듯싶다.
결승전경기 - 오렌지마멀레이드 VS Clazzi
불타는성전 시대의 최강자가 결정되다! 이벤트전이 종료된 후에는 바로 결승전이 이어졌다. 양 팀은 같은 도법사 조합이면서 플레이 스타일까지 비슷했다. 게다가 오마멀과 Clazzi, 뇌진탕과 히렌은 서로 친한 친구임과 동시에 경쟁자라 경기가 진행되기 전부터 치열한 신경전을 벌였다. 경기장이 고요한 가운데 마침내 승부가 시작되었다.
이날 개인전 경기에서는 오마멀과 Clazzi가 모두 출전했다. 양 선수는 모두 침착하고 냉철하지만, 템포는 강렬한 스타일의 소유자였다. 게다가 서로 너무나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1/3차 경기 모두 장기전으로 흘러갔다. 오마멀이 밀어붙이면 Clazzi가 아슬아슬하게 살아났고, Clazzi가 밀어붙이면 오마멀이 간신히 살아났다. 정말 애간장이 탈 정도로 긴장의 연속이었다. 둘의 승부가 갈려지기에 15분이라는 시간은 너무 짧았다. 하지만, 무승부는 싫은 모양. 그들은 지독한 심리전 끝에 후반부에 강렬한 공격을 펼치며 결국 한 번씩 승패를 나눠가졌다. 둘의 대결에 대해 온갖 미사여구를 갖다 붙여 표현하고 싶지만, `정말 멋진 대결`이었다는 클리셰형 표현으로 마무리 짓고자 한다. `멋지다`라는 표현이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승부는 없었으니까 말이다.
이로써 오마멀 팀이 우승을 했고 `불타는 성전 시대의 최강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되었다.
영광스런 시상식 모든 경기가 끝난 후 바로 시상식이 이어졌다. 최대 연승 상에는 Clazzi 팀, 3위에 미내기 팀, 2위에 Clazzi 팀, 그리고 우승에는 오마멀 팀이 각각 수상했다.
오마멀 팀 인터뷰
※ 곧 경기장의 모습과 영상 인터뷰가 공개됩니다. |
SNS 화제
-
1
펄어비스, 도깨비 출시 내후년으로 예상
-
2
’스팀 평균‘ 국민 PC 맞추는 데 226만 원, 1년 새 2.5배 ↑
-
3
[오늘의 스팀] 아이작 개발자의 뮤제닉스, 판매 1위 ‘압긍’
-
4
"월정액 외 추가 BM 없다"던 리니지 클래식, 또 약속 어겼다
-
5
넥슨, 좀비 생존 PvPvE '낙원'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
6
롤 '점멸' F와 D키 사용량 통계 공개, 의외로 D가 다수파
-
7
‘찍어낸 얼굴’ 비판 여론에, 오버워치 신캐 ‘안란’ 외형 수정
-
8
크로노 오디세이 포함, 카카오게임즈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스팀 유저 리뷰에 PC 사양 표시하는 기능 추가된다
-
10
[오늘의 스팀] 디아블로 2 스팀에 등장, 판매 최상위
많이 본 뉴스
-
1
"월정액 외 추가 BM 없다"던 리니지 클래식, 또 약속 어겼다
-
2
[오늘의 스팀] 아이작 개발자의 뮤제닉스, 판매 1위 ‘압긍’
-
3
‘찍어낸 얼굴’ 비판 여론에, 오버워치 신캐 ‘안란’ 외형 수정
-
4
몬헌 와일즈, 아이스본·선브레이크 같은 ‘G급’ 확장팩 낸다
-
5
펄어비스, 도깨비 출시 내후년으로 예상
-
6
[오늘의 스팀] 디아블로 2 스팀에 등장, 판매 최상위
-
7
[판례.zip] 리니지 클래식 무한 환불, 유저 처벌 어렵다
-
8
소년 크레토스가 주인공, 갓 오브 워 신작 '깜짝' 출시
-
9
[순위분석] 클래식 불만 폭발, 기뻐하기엔 이른 리니지
-
10
신작 내도 겨우 버티는 정도, 2025년 게임업계 '최악의 불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