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테일즈' 광활한 사파리 어드벤처 아프리카 업데이트
2013.11.01 09:44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새로운 대륙 아프리카를 업데이트한 '오션테일즈'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이 소셜 네트워크게임 '오션테일즈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글의 법칙’이라는 명칭의 초대형 사파리 어드벤처 테마로 아프리카 대륙이 신규 추가되었다. 특히 케이프타운, 모잠비크, 카리비브 등 10개의 아프리카 유명 도시와 아프리카 사자, 오아시스 코끼리, 바오밥 나무 등 세렝게티를 방불케 하는 동, 식물 아이템과 교역품이 기존의 유럽, 지중해와는 다른, 이국적이면서도 색 다른 재미가 예상된다.
더불어 최고 레벨의 확장과 함께 키티캣, 바니버디, 헤일웨일 등 다양한 테마의 최강 비주얼 함선 세트와 44종의 함선 및 기타 파츠, 26종의 농작물 등 총 100여 개의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었다.
디브로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에서 서비스하는 ‘오션테일즈 for Kakao’는 '전 세계를 내 도시에 담다!'라는 콘셉트로 관심이 집중되어 왔다. 한편, 게임빌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친구 추천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달 5일까지 기존 유저가 이 게임을 추천하고 함께 플레이하면 양 유저 모두에게 레어급 한정판 아이템인 ‘오렌지빛 나무풍차’를 제공하고, 초대 친구 수에 따라 치키처크 함선, 루비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