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력통솔을 마음대로, 전략시뮬레이션 '배틀워즈' 출시
2013.12.23 18:40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수동으로 병력을 조작해 즐기는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워즈' (사진제공: 네오싸이언)
네오싸이언이 중국의 게임기업 공중망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배틀워즈’를 금일(23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
‘배틀워즈’는 유저가 수동으로 군대를 조작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지휘관과 병력의 종류가 다양해 실제로 군대를 통솔하듯이 나만의 전략전술을 세워 플레이 할 수 있는 한편 쉬운 조작법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배틀워즈’의 출시를 기념해 금일(23일)부터 1월 22일까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배틀워즈’를 다운로드 받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게임 리뷰를 남긴 유저를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를 증정한다. 또한, ‘배틀워즈’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른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넥서스7’ 휴대폰을 지급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배틀워즈’는 수동 전투를 통해 능동적이고 실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며, “게임 외에도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틀워즈’의 iOS 버전은 오는 1월 중에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
-
9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10
출시 6개월 만에, 워게이밍 신작 ‘스틸헌터’ 서비스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