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N 인기작 '로스트 인 더 레인' 한글화 패키지 6월 3일 발매
2014.05.30 20:06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한글화 패키지로 출시되는 '로스트 인 더 레인'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3 독점 타이틀인 '로스트 인 더 레인(Lost in the Rain)'의 한글화 패키지를 오는 6월 5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로스트 인 더 레인'은 SCE Worldwide Studios(SCE WWS)의 프로젝트로 독점 개발되어 2013년 10월 3일 PSN 전용 타이틀로 발매되었다. 독창적이고 서정적인 컨셉과 아름다운 음악으로 호평을 받아 일본에서는 발매 첫 주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게임의 내용은 보이지 않는 실루엣을 가진 소녀를 쫓는 소년의 이야기로, 소녀가 위험한 존재에게 쫓긴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소년은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하고 빗속 세계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빗속에서만 모습이 드러나는 독특한 능력과 상상력을 활용하여 다가오는 위협으로부터 도망치게 된다.
또한 신비하고 동화적인 분위기의 도시에서 울리는 감각적인 빗소리와 함께, 일본 유명 음악감독 칸노 유고가 작곡하고 영국의 코니 탤벗이 노래한 테마곡 ‘비가 들려주는 이야기’ 등 예술성 높은 음악으로 플레이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블루레이 디스크 판에는 작년에 발매된 다운로드 전용 타이틀에 메인 테마곡과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다양한 추가 특전 요소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