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레벨당 마법 저항력: 0 ⇒ 1.25
W - 취중 분노
신규깊이 숙성된 맛: 이제 술을 마시던 도중 스킬을 방해당해도 입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됩니다.
직관성: 체력 비례 추가 피해가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250까지 적용된다는 점이 툴팁에 명시됩니다.
그래픽
업데이트: 스킬 아이콘이 모두 업데이트됩니다.
직관성: '사냥 당함' 효과가 적용된 적을 구분하기 위한 파티클 효과가 추가됩니다.
직관성: 창 투척 효과의 시각 효과가 좀 더 알아보기 편하게 변경됩니다.
직관성: 매복 덫 그래픽이 좀 더 눈에 띄게 수정됩니다.
일반
야옹이: 니달리가 쿠거 형태로 시전하는 모든 스킬에는 R - 쿠거의 상 스킬 레벨이 적용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수풀 배회
기동성: 수풀에 들어서면 니달리의 이동 속도가 2초간 10% 증가합니다. 거리 5500 안에서 눈에 보이는 챔피언을 향해 움직일 때는 증가폭이 30%로 늘어납니다.
사냥 당함: 창 투척이나 매복 덫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4초간 해당 적에게 '사냥 당함' 효과가 적용되어, 해당 적의 위치를 드러내고 니달리가 거리 5500 안에서 해당 적을 향해 움직일 때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며, 해당 적에게 시전하는 숨통 끊기, 기습, 할퀴기 스킬이 강화됩니다.
Q - 창 투척
니달리가 창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사거리를 넘는 거리부턴 창이 날아간 거리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하지만, 최대 사거리의 80%까지만 피해량에 반영됩니다.
사냥 당함: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사냥 당함' 효과가 4초간 적용됩니다.
사거리: 거리 1500 (피해량은 거리 1300까지만 늘어납니다.)
최소 마법 피해량: 50/75/100/125/150 (+0.4 주문력)
최대 마법 피해량: 150/225/300/375/450 (+1.2 주문력)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투사체: 충돌 판정 폭 60 ⇒ 30
W - 매복 덫
니달리가 마법 덫을 설치합니다. 덫을 밟은 적은 위치가 드러나며, 4초간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냥 당함: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사냥 당함' 효과가 4초간 적용됩니다.
마법 피해량: 20/40/60/80/100 + 4초간 현재 체력의 12/14/16/18/20% (주문력 50당 +1%)
덫 지속 기간: 2분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직관성: 덫 하나로 적 하나만 잡을 수 있습니다.
E - 태고의 생명력
니달리가 대상 아군 챔피언을 치유하며 6초간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치유량: 45/85/125/165/205 (+0.5 주문력)
공격 속도 증가율: 20/30/40/50/60%
마나 소모: 60/80/100/120/14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R - 쿠거의 상
니달리가 숨통 끊기, 기습, 할퀴기 스킬을 사용하는 사나운 쿠거의 형태로 변신합니다. 으르렁!
스킬 레벨: 쿠거의 상 스킬은 4레벨까지 배울 수 있으며 게임을 시작할 때 1레벨 상태로 시작합니다.
마나 소모: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3초
Q - 숨통 끊기
니달리의 다음 공격으로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숨통 끊기 스킬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총 피해량의 최대 250%까지 증가합니다.
'사냥 당함' 효과: '사냥 당한' 챔피언에게 처음 사용하는 숨통 끊기 스킬은 피해량이 33% 증가합니다.
보조 효과: 숨통 끊기 공격은 사거리가 75만큼 늘어납니다.
최소 마법 피해량 4/20/50/90 (+0.24 주문력) (+1.0 공격력)
최대마법 피해량 10/50/125/225 (+0.6 주문력) (+2.5 공격력)
마나 소모: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5초
W - 기습
니달리가 짧게 앞으로 도약하며 착지 지점 근처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냥 당함' 효과: '사냥 당한' 챔피언을 향해 최초로 직접 시전하는 기습 스킬은 범위가 700까지 늘어납니다.
보조 효과: 쿠거 형태로 유닛을 처치하면 기습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사용성: 이제 니달리는 플레이어의 커서 방향으로 도약합니다.
마법 피해: 50/100/150/200 (+0.3 주문력)
마나 소모: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5초
E - 할퀴기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할퀴어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냥 당함' 효과: 할퀴기로 '사냥 당한' 챔피언에게 처음 피해를 입히면 기습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사용성: 이제 니달리는 플레이어의 커서 방향으로 발톱을 휘두릅니다.
마법 피해: 70/130/190/250 (+0.45 주문력)
마나 소모: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5초
R - 쿠거의 상
니달리가 다시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야옹.
스킬 레벨: 쿠거의 상 스킬은 4레벨까지 배울 수 있으며 게임을 시작할 때 1레벨 상태로 시작합니다.
마나 소모: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3초
W - 타는 불길
Q - 악의의 인장
스킬 이름: 침묵의 인장 ⇒ 악의의 인장
삭제침묵 효과: 이제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래픽
빛나는 스카너: 기본 스킨을 포함해 모든 스킨의 텍스처가 업데이트됩니다. 반사 매핑을 적용해 반짝반짝한 느낌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환히 빛나는 스카너: W 스킬과 새로운 기본 지속 효과에 파티클 효과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모든 스킬에 신규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신규기본 지속 효과 - 수정 독침
수정 독: 스카너의 공격 스킬이 적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5초간 '수정 독' 효과를 적용합니다.
보조 효과: 스카너가 '수정 독' 효과가 3회 중첩된 상대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20~105의 추가 마법 피해가 적용되며 대상을 0.5/0.75/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수정 독: 일단 기절한 대상은 6초간 수정 독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Q - 수정 베기
신규보조 효과: 기본 공격 시 수정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두 배 감소합니다.)
신규수정 에너지: 수정 에너지 효과 중첩당 이동 속도가 +3/4/5/6/7% 증가합니다. (3회까지 중첩)
기본 물리 피해량: 25/40/55/70/85 (+0.8 공격력) ⇒ 20/32/44/56/68 (+0.4 공격력)
추가 마법 피해량: 24/36/48/60/72 (+0.4 주문력) ⇒ 20/32/44/56/68 (+0.2 주문력)
W - 수정 외골격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16초 ⇒ 13/12.5/12/11.5/11초
E - 균열
마법 피해량: 80/120/160/200/240 (+0.7 주문력) ⇒ 40/60/80/100/120 (+0.4 주문력)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14초 ⇒ 전 레벨 공통 12초
R - 꿰뚫기
신규꿰뚫기: 꿰뚫기 스킬은 대상에 적용된 수정 독 중첩을 모두 소모하고 소모된 중첩당 50/75/1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20/110초 ⇒ 110/100/90초
일반
기본 마나: 246 ⇒ 250
레벨당 마나: 43 ⇒ 50
레벨당 마나 회복: 5초당 0.5 ⇒ 5초당 0.9
E - 사슬 채찍
이제 효과 아이콘이 제대로 표시됩니다.
R - 죽음의 표식
돌진기를 사용하는 도중이던 대상에게 죽음의 표식을 시전할 경우 제드가 엉뚱한 위치로 순간이동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황폐화 스킬로 밝혀지는 시야 범위가 정상보다 넓어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고통의 벽 시전 시 출력되는 대사가 이동 명령으로 인해 끊어지지 않습니다.
기타: 이제 자유의 카서스상이 춤출 때 맹금류가 우는 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펜타킬 카서스가 춤출 때 출력되는 음성이 모션과 일치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한국 서버 한정)
직관성: 진혼곡의 시각 효과가 좀 더 눈에 띄도록 개선되어, 죽음을 맞을 마음의 준비를 하기에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W - 로켓 점프
마나 소모: 전 레벨 공통 80 ⇒ 전 레벨 공통 60
보조 효과: 이제 벽 근처에서 또는 벽 너머로 시전할 때 착지 지점을 좀 더 정확하게 포착합니다.
R - 대구경 탄환
이제 레벨에 따라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정조준 기본 지속 효과나 폭발 탄환과 유사)
아이콘: 모든 스킬에 새로운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반
기본 지속 효과 - 맹독
고정 피해: 2/4/6/8 (1/6/11/16레벨에 적용) ⇒ 1/2/3/4/5/6 (1/4/7/10/13/16레벨에 적용)
Q - 매복
은신 시점: 공격당하지 않고 은신하는 데 걸리는 시간 변경 1.25초 ⇒ 1.5초
공격당했을 때 은신 시점: 공격 받는 상황에서 은신하는 데 걸리는 시간 변경 3초 ⇒6초
R - 대강하
판테온이 착지 전에 소환사 주문을 시전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대표적으로, 착지 전에 점멸을 사용해 판테온이 착지하며 피해를 입히는 범위를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