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게모니-로마: 카이사르의 비상, 예약 판매 실시
2014.07.24 19:3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8월 6일 한글화 발매되는 '헤게모니-로마: 카이사르의 비상'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칼립소 미디어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헤게모니-로마: 카이사르의 비상(Hegemony – Rome: The Rise of Caesar)'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헤게모니-로마: 카이사르의 비상'은 로마의 황제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고대 갈리아를 배경으로 야만족과 대치한 10년간의 전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실제 지형과 동일하게 구현된 광활한 세계에서 기원전 1 세기의 전쟁을 재현했으며, 시시각각 변하는 전장의 상황과 계절의 변화는 플레이어로 하여금 깊은 역사 체험에 빠져들게 한다.
지중해 해안에서 영국제도까지 펼쳐지는 실제 지형과 한치의 오차도 없는 혁신적인 헤게모니의 지도는 시리즈 특유의 전략적 보기를 통하여 언제든지 웅대한 실제 전장까지 로딩 없이 확대하여 살펴 볼 수 있다. 또한, 로마 시민과 의회의 통치하에 갈리아 전체를 하나로 통일하거나 샌드박스 모드에서 갈리아의 여러 분파들을 단결시켜 로마의 지배를 영원히 종결시킬 수도 있다.
8월 6일 한글화 정식 발매되는 ‘헤게모니–로마: 카이사르의 비상'은 디지털 버전으로 스팀 키가 제공되며, 예약 판매 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