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신지혜, 환상적인 발리슛으로 이벤트전 승리!
2014.08.15 00:16게임메카 노지웅 기자

넥슨은 14일 오후 7시, 강남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이벤트전 일정을 진행했다.
당일 현장에는 이른 아침부터 수많은 팬들이 현장을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에 넥슨은 애초 약속된 인원보다 많은 유저들을 넥슨 아레나에 입장시켰으나, 수백 명이 발길을 돌리는 안타까운 상황도 발생했다.
힘들게 넥슨 아레나에 입장한 팬들에게는 신지혜의 레드팀(장원, 박준효, 김민재)과 전수형의 블루팀(김승섭, 원창연, 정찬희)의 불꽃 튀는 대결이 기다리고 있었다. 특히 이벤트전의 취지에 걸맞게 각 팀의 선수들은 만레벨 10강 선수들로 가득한 월드 베스트 올스타, 대장 시즌 올스타, 02전설 올스타 등 최강의 팀으로 격돌을 펼쳤다.
먼저 1세트에서는 디펜딩 챔피언 김민재와 이번 시즌 첫 올킬러 정찬희가 맞붙었다. 둘은 각각 대장 시즌, 월드 베스트 카드들로 가득한 올스타 스쿼드로 화끈한 경기를 펼쳤고, 김민재가 후반에 결승 골을 기록하면서 1:0 승리를 거뒀다.
이어서 진행된 2차전에서는 02전설 올스타로 꾸린 박준효, 장원의 레드팀과 월드컵 시즌 올스타로 꾸린 김승섭, 원창연의 블루팀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사했다. 이 날 경기에서 김승섭과 원창연은 챔피언십 탈락의 울분을 털어내듯 화끈한 공격력으로 2:0 승리를 거뒀다.

▲ 유저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던 월드베스트 올스타 스쿼드



결국 원점으로 돌아간 승부를 결정지은 선수는 신지혜 아나운서였다. 신지혜 아나운서는 전수형 리포터와 맞붙은 3세트에서 전반 선제 골을 허용하면서 힘든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후반전에서 2골을 내리 기록하며 현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승리의 기쁨을 선사했다. 특히 아쉽게 빗나간 프리킥과 드록바의 화려한 역전 발리 슛은 신지혜 아나운서의 피파온라인3 실력이 늘었음을 알려주는 장면이었다.
한편 오는 15일(금)에는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개인전 결승이, 16일(토)에는 팀전 결승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화려한 개인기로 이번 시즌 돌풍을 일으킨 박준효와 프로 12년 경력의 김정민이 맞붙는 개인전 결승에 대해서는 벌써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결승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서 잠깐!
피파온라인3 게임메카와 대학 e스포츠 동아리연합회 에카가 함께하는 피파온라인3 대학최강전이 진행 중입니다. 29개 대학, 총 32팀이 명예를 걸고 펼치는 대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또한 총 상금 100만원이 걸린 '대학가 맛집 소개 이벤트'도 진행 중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이벤트 참가작▲ '얼음많이'님의 고려대학교 맛집 소개▲ 경희대를 응원한 '지언요'님 이벤트 게시물
글: 게임메카 노지웅 기자(올로레, abyss220@gamemeca.com)
SNS 화제
-
1
만쥬 린슈인 “오래 사랑 받는 아주르 프로밀리아 될 것”
-
2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3
'공포 2.0'과 함께, 파스모포비아 2026년 정식 출시 예고
-
4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5
레인보우 식스 시즈, 역대급 '무한 재화' 해킹사태 발생
-
6
25일 단 하루, 칼리스토 프로토콜 에픽 무료 배포
-
7
[순정남] 모든 게이머가 바라는 '기준 좀 정해줘' TOP 5
-
8
16 대 9 화면 지원, 그랑블루 판타지 내년 3월 스팀 출시
-
9
올해 신작 중 '100% 완주' 가장 높은 게임은 33 원정대
-
10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시리즈 신규 타이틀 개발 중
많이 본 뉴스
-
1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2
25일 단 하루, 칼리스토 프로토콜 에픽 무료 배포
-
3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브 드래곤, 신규 스크린샷 공개
-
4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5
[이구동성] 최대 체력 비례 대미지 3%
-
6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와 '많이' 닮은 中 게임 화제
-
7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시리즈 신규 타이틀 개발 중
-
8
오징어 게임 느낌, 실사풍 배틀로얄 ‘더 조커스 게임’
-
9
[롤짤] '언제까지 젠한티야?' LCK 대격변 예고하는 농심
-
10
또 연기… 아크 2 출시는 ’2028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