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를 위한 MMORPG! '플라곤' 1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2014.08.18 10:02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웹젠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플라곤’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참가 신청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18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웹젠 웹사이트 통합계정 회원 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다




▲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는 '플라곤' 티져 영상 (영상제공: 웹젠)
웹젠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플라곤’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참가 신청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18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웹젠 웹사이트 통합계정 회원 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다. 기존 웹젠 통합계정을 갖고 있는 회원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바로 참가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웹젠은 참가 신청자 중 1만명을 선정해 진행할 계획이며, 테스터에 선발되지 않더라도 웹젠 가맹 PC방을 방문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는 오는 8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플라곤’은 길드활동과 길드의 성장을 중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길드활동을 통해 얻은 각종 재화들을 거래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경제시스템이 중심이 되는 PC MMORPG다. 게임 내에서는 물론 웹 상의 게임 홈페이지에서도 게임머니를 사용해 아이템 거래가 가능하며, 길드의 영향력 등에 따라 가치가 변동하는 ‘길드 주식’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어 길드/커뮤니티 콘텐츠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거래시스템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50레벨까지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고, AOS 방식에 가까운 전투지도와 시스템이 적용된 PvP 전투를 통해 길드전과 전장에서 다른 게이머들과의 전략/전술적인 협력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해 공개테스트 이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시 및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테스트 기간 내 30레벨에 도달한 테스터 중 추첨을 거쳐 게임캐시 10만원을 일괄 지급하고, 테스트 기간 중 모은 게임머니 보유량에 따라 순위별로 10만원, 50만원,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20시간 이상 접속한 회원을 대상으로는 최신 노트북 추첨권 5장과 공개서비스에서 프리미엄 캐릭터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고, 버그를 신고하거나 추가 의견을 접수한 참가자들에게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CBT 참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플라곤'의 테스트 참가자 모집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라곤' 아트워크 (사진제공: 웹젠)
글: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jong31@gamemeca.com)
SNS 화제
-
1
사놓고 안 한 게임들이 공격해온다, 스팀 이색 신작 눈길
-
2
74.4%에서 50.2%로, 국내 게임 이용률 3년새 급락
-
3
엔씨소프트 호연, 1년 4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
4
끊임없는 흥행, 발더스 게이트 3 판매량 2,000만 장 돌파
-
5
[오늘의 스팀] 첫 50%, ‘킹덤 컴 2’ 판매 1위로 상승
-
6
[판례.zip] 아이온2 아이돌 성착취물, 엔씨는 책임 없을까?
-
7
호연에 이어, 블소2도 서비스 종료 발표
-
8
역대 최고치, 올해 스팀 게임 1만 9,000개 나왔다
-
9
벽람항로 개발사 신작 '아주르 프로밀리아' 넥슨이 서비스
-
10
이재명 대통령 "확률형 아이템 조작, 제재 강화해야"
많이 본 뉴스
-
1
사놓고 안 한 게임들이 공격해온다, 스팀 이색 신작 눈길
-
2
100% AI로 개발한 게임, 스팀에 등장
-
3
호연에 이어, 블소2도 서비스 종료 발표
-
4
경기 중 부정행위, ‘왕자영요’ 태국 국가대표 선수 퇴출
-
5
엔씨소프트 호연, 1년 4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
6
[오늘의 스팀] MMORPG '와일드 테라 2 ' 무료 배포중
-
7
[판례.zip] 아이온2 아이돌 성착취물, 엔씨는 책임 없을까?
-
8
GTA 개발자 신작 '마인즈아이' 올해 최악의 게임 선정
-
9
[오늘의 스팀] 고룡과 함께 추락한 몬헌 와일즈 평가
-
10
74.4%에서 50.2%로, 국내 게임 이용률 3년새 급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