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조기 구매 특전 발표
2014.11.13 08:5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1월 21일 발매되는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오는 11월 21일, 전세계 동시 발매되는 닌텐도 3DS '포켓몬스터' 신작 게임,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의 가격과 조기 구매 특전이 발표되었다.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에서는 포켓몬 최대의 수수께끼인 메가진화의 진실에 다가가는 장대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패키지에 그려진 포켓몬은 원시회귀에 의해 본래의 모습과 있어야 할 강력한 힘을 되찾은 원시그란돈과 원시가이오가로, 이들이 이번 모험에서 각각의 이야기를 움직이는 중요한 포켓몬으로 등장한다.
새로운 메가진화 포켓몬은 물론,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모습의 옷갈아입기 피카츄도 등장한다. 옷갈아입기 피카츄는 하드록 피카츄, 마담 피카츄, 아이돌 피카츄, 닥터 피카츄, 마스크드 피카츄의 5종류로, 플레이어는 콘테스트 회장에서 받을 수 있는 옷갈아입기 피카츄를 '포켓몬 콘테스트 라이브!'에 참가시키거나 배틀에 데리고 나가 같이 싸울 수 있다.
호연지방에서의 모험 중, 자신만의 비밀기지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요소도 추가되었다. 플레이어는 필드를 돌아다니다가 나무나 바위 틈 어딘가에서 비밀포인트를 발견하면 비밀기지를 만들 수 있다. 이 비밀기지에 다양한 굿즈를 두거나 미로, 함정을 만들어 자신의 취향대로 비밀기지를 꾸밀 수 있으며, 통신 기능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과 서로의 비밀기지를 보여줄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의 비밀기지에 가면 그 기지의 멤버에 말을 걸거나 배틀을 할 수 있으며, 마음이 맞는 멤버를 발견하면 비밀동료로 스카우트해, 자신의 기지로 데리고 가 함께 비밀기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즐거움이다.
게임 발매일로부터 2015년 1월 14일까지 게임을 구입하는 유저는 특별 선물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인터넷 통신을 통해 '메가스톤을 지닌 색이 다른 은색 메탕'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이 메탕을 키우면 '색이 다른 은색 메가메타크로스'로 메가진화시킬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작 타이틀과 전작 '포켓몬스터 X・Y'를 함께 가지고 있으면, 지금까지 '포켓몬스터' 시리즈에 등장한 모든 전설의 포켓몬을 모을 수 있어, 이전 시리즈를 플레이하지 않았던 사람도 포켓몬 도감 완성에 도전할 수 있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는 11월 21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