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런너, 고난이도 맵 `닥터 헬` 추가
2007.01.11 15:3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나우콤은 ‘테일즈런너’에 신규 채널 ‘닥터 헬’을 오는 12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신규 채널 ‘닥터 헬’은 ‘닥터 헬을 밟아라’, ‘진 블럭헬’, ‘아이스로드’ 등 총 3종의 맵으로 구성되며, 기존 채널들에 비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난이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닥터 헬을 밟아라’는 끊임 없이 굴러오는 장애물과 함정을 피해 ‘닥터 헬 성’의 꼭대기 까지 올라가야 하는 맵으로 ‘닥터 헬’을 밟아야만 경기를 끝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진 블럭헬’은 기존 ‘블럭헬’ 맵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쉴 새 없이 움직이는 블럭들을 밟고 달려야 하는 맵이다. ‘블럭헬 맵’에 비해 블럭의 종류와 움직임이 훨씬 다양해졌기 때문에 ‘블럭헬’ 맵 고수들도 공략하기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스로드’는 스키를 타고 외길 위를 달리는 방식으로 사용자들이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만 한다면 짜릿한 속도감을 맛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닥터 헬’ 채널은 의무적으로 라이센스를 취득해야 입장이 가능하다.나우콤 관계자는 “‘테일즈런너’가 사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만큼 고수들도 늘어나 ‘닥터 헬’ 채널을 계획하게 됐다.”고 업데이트 소감을 밝히면서 “테런 고수들이 ‘닥터 헬’과 펼칠 대결이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