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신규 캐릭터 ‘수인’ 공개
2007.02.15 12:00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윈디소프트는 3D 대전 액션게임 ‘겟앰프드(getamped.windyzone.com)’에 피의 힘을 다루는 반인반수 캐릭터 ‘수인(獸人)’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수인’은 캐릭터 자체만으로 힘을 각성할 수 있는 최초의 캐릭터로, 필살기를 사용하면 몸에 빛이 발생되면서 일부 능력치가 일정 시간 동안 상승한다. 기존 캐릭터와는 달리, 힘을 각성한 후에도 액세서리의 특성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흉악하고 포악하지만 냉정함을 갖춘 ‘수인’ 캐릭터는 야수캐릭터와 인간캐릭터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 또, 띄우기 공격을 받고 공중에 떠 있는 동안, 조준키를 사용해서 낙법을 할 수 있는 ‘공중 낙법’ 기술도 돋보인다.
‘수인’은 특정 캐릭터인 ‘크로복클’과 ‘야수’를 각각 100회 이상 이용한 게이머만 즐길 수 있는 고수용 캐릭터다. 접근하기 어려운 외모와는 정반대로 지성이 매우 높고 감춰진 이형의 힘을 완벽하게 다룬다. 게이머가 원할 때 마다 힘을 각성할 수 있어, 원하는 타이밍에 맞춰 일시적으로 상대방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또한, ‘수인’ 캐릭터와 함께 강력한 힘을 지닌 ‘아이언 암’ 액세서리도 추가된다. 강한 타격기술에 ‘가드크래쉬’라는 특수 기술까지 갖춘 초강력 액세서리다. ‘아이언 암’을 착용하면 맵에 떨어져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없는 단점이 있지만, 접근전에서 뛰어난 힘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팔에 숨겨진 ‘바주카’로 기습공격도 할 수 있어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 이사는 “겟앰프드가 인간캐릭터와 야수캐릭터의 장점을 모두 가진 16번째 캐릭터 ‘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계속적인 캐릭터와 아이템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이 겟앰프드 내에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
-
10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조작법 정식 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