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태국서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
2007.04.12 12:4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나우콤은 태국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테일즈런너`의 1차 클로즈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의 현지 퍼블리셔인 태국 최대의 공영통신회사 TOT Public Company Limited(이하 TOT)는 1차 클로즈베타 서비스 시작과 함께 TOT본사에서 기자회견을 진행했으며 기자 및 게임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기자회견에 앞서 준비된 식전 행사에서는 `테일즈런너` 소개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이 공개 됐다. 또한 솜퀀 부민헨(Mr. Somkuan Bruminhent) TOT 대표이사가 직접 `테일즈런너` 서비스에 대한 소감과 포부를 밝히는 연설을 가져 기자회견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TOT는 `테일즈런너` 클로즈베타 서비스 실시에 앞서 이미 OS Game Festival, Red Cross Festival 등 태국내 각종 페스티발에 참여해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실제로 Red Cross Festival 경우 테일즈런너 부스에만 1,000여명의 유저가 참관해 태국 현지 유저들이 테일즈런너에 거는 기대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클로즈베타테스트가 시작되면서 일 평균 5,000명 이상의 신규가입 유저를 기록하고 있으며 게시판에는 “동화를 달린다는 것이 신선하다” “조작법이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다” 등 유저들의 호평도 끊이지 않고 있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테일즈런너 태국 서비스를 명실상부 태국 최대의 통신기업인 TOT와 함께한다는 사실만으로도 든든하다”며 “유저 중심의 재미있는 컨텐츠와 서비스로 태국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TOT는 `테일즈런너` 서비스 계획에 따라 오는 24일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거친 뒤 5월 9일부터 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 할 예정이다.
|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5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6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9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
10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