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1682배 카트라이더 리그, 그랜드 파이널 진행
2007.05.08 11:3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오는 12일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에서 ‘SK1682배 카트라이더 리그’ 최종 결선(그랜드 파이널)을 진행한다.
12일 저녁 6시부터,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 몰 이벤트 파크에서 공개 형태로 진행되는 SK1682배 카트라이더 리그 ‘그랜드 파이널’은 지난 3개월 간의 예, 본선 경기를 거쳐 선발된 최강의 선수 8명이 참가한다.
이번 그랜드 파이널은 카트 신동 문호준을 비롯하여 공격형 신예 김진희와 이를 막아서는 파이터 김진용 등 쟁쟁한 선수 간의 경쟁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되며, 무엇보다 <카트라이더> 황제 조현준의 탈락으로 공석이 된 ‘카트라이더 황제’의 자리를 누가 차지하게 될 것인지 화제다.
특히 8명의 참석자 중 문호준, 김진희, 김진용은 본선 경기 중에도 1:1 대결에서 뜨거운 승부를 보인 바 있어 그랜드 파이널에서의 재승부가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다.
또 문호준, 김진희, 정선호 등 온게임팀(감독 문성민) 선수들이 라운드 우승 및 본선 최고 포인트 득점 등을 선점하며 그랜드 파이널에 먼저 올랐으나, 와일드 카드 전 등에서 김진용, 강석인, 이재성 등 아이티 뱅크팀(감독 정낙진) 선수들이 대거 선발되어 팀과 팀 간의 박빙 승부도 기대된다.
12일 저녁 6시 진행되는 그랜드 파이널은 아이파크 몰 4층에 위치한 이벤트 파크에서 야외 경기 형태로 펼쳐지며, 게임 방송 ‘온게임넷’ 및 ‘곰TV’ 내의 `카트라이더` 채널(ch 4040)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SK1682배 카트라이더 리그 그랜드 파이널을 기념하여, 오늘부터 12일까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리그 우승자를 예측하는 ‘SK1682 최고의라이더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12일 행사 현장에서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카트라이더` 풍선 아이템 및 게임 머니(루찌) 등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또한 댄스 공연 ‘비쇼’의 티켓도 선착순 8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