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겸ㆍ조현준, 카트 퀸과 미팅한 사연?
2007.05.16 10:47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온게임넷은 `피자헛 퀸오브카트 시즌 4`의 런칭을 맞아 김대겸, 조현준, 강진우와 이번 시즌에 출연하는 미모의 선수들과의 커플 이벤트를 마련했다.
4월 30일 피자헛 정자점에서 열린 이번 이벤트는 현재 온게임넷 카트리그 해설을 맡고 있는 ‘카트계의 임요환’ 김대겸, 역대 카트리그에서 준우승을 3번이나 차지한 ‘황태자’ 조현준, `넥슨 카트라이더 4차리그` 우승자 강진우와 `KㆍSWISS 퀸오브카트 시즌3` 우승자 김보라, 시즌 2 출연자 얼음공주 김민영, 새로운 선수 예은등이 참가해 설레는 봄에 어울리는 미팅 분위기 속에 이색적으로 진행됐다.
1부 ‘짝짓기 타임’은 약간은 쑥스럽고 어색한 분위기로 문을 열었다. 커플선정은 온게임넷 채널광고를 패러디하여 남성 선수들이 소지품을 내놓으면 여성 선수들이 이를 선택해 정해졌다. 여기에서 조현준과 김보라, 김대겸과 예은, 강진우와 김민영이 커플이 됐다. 커플들은 ‘팀별 작전타임’ 코너에서 파트너와 함께 직접 피자를 만들며 2부에서 있을 커플 대항전에 대한 작전을 짰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서로 챙겨주며 친밀한 모습을 보이기에 바빴다는 후문. 2부는 최강의 카트라이더 커플을 선정하는 커플 풀리그로 꾸며졌다.
한편, `피자헛 퀸오브카트 시즌 4`가 5월 25일 개막한다. 이번 대회는 2005년 12월부터 시작된 여성부 카트리그 퀸오브카트의 4번째 대회로, 총 8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그 동안 퀸오브카트 대회의 MC로 활약해온 허준과 이동진이 진행을 맡았으며, 총 상금 2천만원, 우승상금 1천만원 규모다.
온게임넷은 시즌 기간 `내가 뽑는 라이벌 라이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에 올라온 선수 프로필을 보고 라이벌을 지목, 매주 방송 시작 전에 공개되는 오늘의 ‘라이벌 라이더’를 맞추면 된다. 이벤트 정답자는 카트 바디 `세이버 SR`과 힙합 퍼포먼스 공연 `B-show`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