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컴퓨터배 겟앰프드 루키리그 시즌2 개막
2007.06.21 14:16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윈디소프트는 ‘겟앰프드(getamped.windyzone.com)’에서 오는 22일부터 5주 동안 ‘TG삼보컴퓨터배 겟앰프드 루키리그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G삼보컴퓨터배 겟앰프드 루키리그 시즌2’는 지난 17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삼보컴퓨터배 겟앰프드 리그’에 이은 2번째 대회. 6월 22일부터 매주 금, 토, 일 3일 동안 총 4차례에 걸쳐 온라인 예선을 치를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게이머는 2인이 1팀을 구성해 ‘겟앰프드’ 공식 리그사이트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한 주의 금, 토, 일 3일 동안 서바이벌모드 노템전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자동으로 승점이 저장된다. 팀원들의 승점을 합한 점수가 기준이 되며 매주 8팀까지 본선경기에 진출할 수 있다.
온라인 예선전에서 선발된 총 32개 팀과 현장에서 참가 접수를 받은 32개 팀이 7월 22일 64강 토너먼트로 오프라인 본선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TG삼보컴퓨터 노트북’ 2대를 제공하고 2위 팀에게는 ‘IXING MP3 플레이어’ 2대, 3위 팀에게는 ‘고급무선마우스 키보드’ 2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겟앰프드’ 정규리그 32강 시드배정의 특혜도 주어진다.
또 오프라인 대회에 참가접수를 한 모든 게이머에게 ‘전투키보드’ 액세서리와 리얼머니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TG삼보컴퓨터배 겟앰프드 루키리그 시즌2’의 모든 온, 오프라인 경기는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를 통해 생중계된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 이사는 "지난 삼보컴퓨터 겟앰프드 리그보다 더 실질적인 상품과 혜택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대회에 참가 할 수 있도록 이번 2차 리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많은 아마추어 선발전을 통해 실력 있는 게이머들을 발굴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
1
엔씨소프트 신작 LLL, 정식 게임명 '신더시티' 확정
-
2
PS6는 3배 빨라지고, 차세대 Xbox는 PC가 된다?
-
3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4
히트작 가능성 충분한, BIC 2025 인디게임 12선
-
5
오공 다음은 종규, ‘검은 신화’ 시리즈 신작 공개
-
6
[이구동성] 아이온 2, ‘맹독’ 과금 정말 없을까?
-
7
동물권단체 PETA, 마리오카트에 ‘소 코뚜레’ 제거 요청
-
8
크래프톤의 '다크앤다커 모바일' 글로벌 출시 포기
-
9
몬헌 와일즈 "PC 최적화 해결할 패치, 올 겨울로 예정"
-
10
커진 규모, 여전한 스릴 ‘스테퍼 레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