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주스를 마시고 초인으로 각성? ‘캐슬 디펜더’ 사전등록 실시
2014.12.11 19:33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캐슬 디펜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가 슈팅 디펜스 게임 ‘캐슬 디펜더’의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11일부터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 비공개테스트는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출시는 2015년 초가 목표다.
뎀 코포레이션이 개발하고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캐슬 디펜더’는 양파 주스를 마시면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는 5인의 기사단이 적으로부터 왕국을 지켜나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슈팅과 디펜스를 결합해 통쾌한 액션과 전략플레이의 긴박감을 모두 선사한다.
‘캐슬 디펜더’는 ▲적들을 제압하며 느끼는 통괘한 액션은 물론 ▲기상천외한 스킬을 활용한 독창적인 플레이 ▲외모만큼이나 다양한 능력을 지닌 용병들을 포획하여 조력자로 만드는 재미까지 슈팅 디펜스 게임의 재미 요소들을 총망라했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캐슬 디펜더’ 사전 등록은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등록자에 한해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CBT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 50젬(GEM)과 1만 골드, 양파50개를 제공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에도 15레벨 달성자 중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설문 작성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캐슬 디펜더’에 대한 게임 정보와 다양한 소식은 공식 페이지(http://toast.com/mobile.nhn?gameNo=10357)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전 등록은 해당 페이지(https://events.toast.com/preRgst/each.nhn?id=5&locale=ko)에서 신청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2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오늘의 스팀] 슈퍼지구 지켜라, 헬다이버즈 2 관심 집중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