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계의 문이 열렸다, ‘아틀란스토리’ 대규모 업데이트
2014.12.16 16:50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아틀란스토리 for Kakao' 천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리니웍스에서 개발한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 16일 '천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천계의 영웅을 고용할 수 있는 '영웅의 전당', 신규재화인 신석을 이용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천계 상점', 타 이용자와 전투를 벌이는 '천계 점령전'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영웅의 전당'에서는 샤를, 빅토리아, 트레안, 발키리아 4명의 '천계영웅'을 만날 수 있으며, 이들은 강력한 기본 능력 외에도 필살기와 등급을 강화할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PVP가 진행되는'천계 점령전'은 기존의 '콜로세움' 전투와 달리 이용자들의 레벨에 따라 순차적으로 클리어 해 가는 방식으로 전투 승리 시 골드, 명성, 신석 획득과 함께 점령깃발을 세울 수 있다.
이외에도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는 아틀란 대륙을 떠난 이용자들이 다시 돌아오면 골드(게임머니, SP(경험치), 루비, 다이아 등과 함께 20등급의 버서커 '신디'가 제공되는 컴백 이벤트와 함께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과 20등급의 아처 '세피아'를 획득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처음 게임을 접한 이용자에게 경험치 10배, 체력 및 골드, 명성 등을 지원하는 '광랩 이벤트'가 오는 22일까지 펼쳐지며, VIP 이용자 전원에게 체력을 보상하고 선정된 300명에게 보조 배터리, 아이템 쿠폰, 감사편지 등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