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뱃암즈, 8일부터 프리오픈베타테스트 시작
2007.11.07 18:4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8일부터 11일까지 자사의 FPS 기대신작 ‘컴뱃암즈(Combat Arms, http://combatarms.nexon.com)’의 프리오픈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리오픈베타테스트는 15일부터 진행될 ‘컴뱃암즈’ 공개 테스트에 앞선 마지막 과정으로, OBT 수준의 풍성한 콘텐츠와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를 통해, 지난 10월 말 기자 간담회 자리에서 깜짝 발표되었던 신규 캐릭터가 유저들 앞에 최초로 공개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 서비스에 보다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 콘텐츠를 다수 선보인다.
또 `컴뱃암즈`의 프리오픈베타테스트는 비공개 테스트 단계보다 한층 그래픽 품질이 향상되고 감성적인 임펙트가 강화되어, 더욱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전장의 느낌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넥슨은 비공개 테스트 결과에 근거하여 일부 무기 아이템의 밸런스도 조정했다.
`컴뱃암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임준혁 실장은 “드디어 유저분들과 함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부터 꾸준히 발전하는 컴뱃암즈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했다”며 “실제 전장을 떠올리게 하는 높은 완성도와 빠르고 쾌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더 큰 재미를 선사하겠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넥슨은 `컴뱃암즈`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OBT에서도 기존 캐릭터명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