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해머 온라인, 클로즈베타테스트에 50만명 이상 몰려
2007.12.14 09:22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EA는 14일 EA 미식이 개발 중인 기대작 ‘워해머 온라인: 에이지 오브 레코닝’의 클로즈베타테스트에 북미와 유럽에서만 50만명 이상이 신청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개발진은 최종 테스트 단계들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방대한 게이머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게이머들은 다음주에 재개되는 베타 테스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크엘프 지역과 커리어들을 엿볼 수 있게 되었다.
EA 미식 부회장은 “워해머 온라인: 에이지 오브 레코닝의 개발을 위해 50만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도움을 자청하고 나서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게임에 세련미를 더하고 무엇보다도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는 저희들은 게이머들의 반응을 통해 워해머 온라인: 에이지 오브 레코닝의 수준을 한단계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루빨리 그들 모두를 살아 숨쉬는 워해머 세계로 초대하고 싶을 뿐입니다.”라고 밝혔다.
내년에 출시될 PC 온라인 게임 중 업계는 물론 게이머들 사이에 가장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워해머 온라인: 에이지 오브 레코닝’은 2008년 2분기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베타 계정 신청은 https://betacenter.eamythic.com/signup.php을 통해 할 수 있다.
게임스워크샵의 유서 깊은 환타지 보드게임을 기반으로 한 ‘워해머 온라인: 에이지 오브 레코닝’은 혁신적인 종족간의 전쟁 ‘RvR’을 선사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warhammer-onlin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공부할 때 켜 놓는 게임 '스터디 위드 미' 스팀서 공개
-
3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4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5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6
실물 포켓몬 크기 '가디안 봉제인형' 국내 정식 발매된다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스팀 게임 SSD 설치, 권장에서 필수로
-
9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10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